스윙 브라우저 다운로드 마지막 버전 사용하기

저도 메인 브라우저로 사용했었던 스윙 브라우저는 2019년 서비스 종료가 되었는데요. 그렇다고 스윙 브라우저를 사용하지 못하는 것이 아니고 앞으로의 업데이트가 없을 뿐이기 때문에 지금까지도 많은 분들이 스윙 브라우저를 받으려고 검색하시더라고요.

아쉽게도 서비스 종료가 되면서 스윙 브라우저 공식 사이트로 접속하는 것이 불가능하게 되었기 때문에 제 포스팅에 마지막 버전 설치 파일을 첨부하는 것으로 진행하겠습니다.

 

반응형

 

스윙 브라우저 다운로드

2019년 이후로 벌써 4년이 지났기 때문에 이미 인터넷 검색을 해보면 다양한 사이트에서 설치 파일을 받을 수 있고 다양한 블로그 포스팅으로 첨부 파일을 받을 수 있는데요. 

어떤 버전이 스윙 브라우저 마지막 버전일까 궁금하여 구글에 스윙 브라우저를 검색하고 위키백과 사이트로 접속을 했더니 안정화 버전이 4.2.4 버전이라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제가 올려드릴 첨부 파일 다운로드 후 압축 해제를 하고 설치 파일 속성을 확인해보시면 위와 같이 제품 버전이 4.2.4.0 버전이라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을 거예요.

스윙 브라우저 마지막 버전.zip
0.49MB
스윙 브라우저 마지막 버전.z01
19.53MB
스윙 브라우저 마지막 버전.z02
19.53MB
스윙 브라우저 마지막 버전.z03
19.53MB

위에 올려드린 첨부 파일 다운로드를 합니다. 반디집으로 분할 압축을 했는데 파일을 받아보시면 어떤 파일로 압축 해제를 해야 하는지 바로 알 수 있습니다.

이렇게 4개 파일을 모두 받으셨으면 오른쪽에 보이는 파일에 마우스 우클릭을 하시고 압축 해제를 해야 합니다. 윈도우 11 기본 압축 기능으로 압축 해제를 해보려고 했는데 압축 해제가 안되더라고요. 만약 여러분들이 사용하시는 압축 프로그램에서 압축 해제가 안된다면 반디집을 설치해서 해제하시면 됩니다.

이렇게 스윙 브라우저 설치 파일이 나왔네요. 바로 설치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스윙 브라우저는 크로미움 기반으로 제작이 되었는데 2019년 이후로 업데이트가 없었으니 크로미움 버전이 현재 버전보다 낮습니다. 사이트 접속에는 불편한 부분은 없겠지만 사용하는데 불편함이 있다면 다른 크로미움 기반 브라우저인 네이버 웨일이나 엣지 브라우저를 사용해보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