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컴오피스 2022 체험판 다운로드 급할 때 유용합니다.

아직 한컴오피스 구매를 하지 못한 상황에서 업무를 봐야 하는데 급하게 HWP 문서를 열어보고 편집까지 해야 하는 상황이라면 다른 호환 오피스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방법도 있지만 한컴오피스 2022 체험판 다운로드를 해서 사용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단순하게 HWP 문서 열기만 해도 되는 상황이라면 한컴오피스 2022 뷰어를 받아서 사용하셔도 좋습니다. 편집까지 해야 한다면 한컴오피스 2022 체험판을 받으세요.

 

반응형

 

한컴오피스 2022 체험판 다운로드

사실 많은 분들이 한글 2022 체험판이라고 검색하시지만 사이트에서는 한컴오피스 2022 체험판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받을 수 있는 것은 하나의 프로그램이 아닌 통합된 오피스 프로그램이라는 것이죠.

먼저 네이버, 다음, 구글 아무 검색 사이트에서나 한컴오피스로 검색을 해주세요. 그러면 검색 결과 첫 번째로 한글과컴퓨터 사이트로 접속할 수 있는 링크가 나오게 됩니다.

한글과컴퓨터 사이트로 접속하셔서 페이지 상단도 아닌 어중간한 위치에 위와 같은 메뉴가 있을 거예요. 메뉴에서 왼쪽에 다운로드센터를 클릭하시면 페이지 이동을 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센터 페이지로 넘어오면 페이지 상단에 인기 다운로드 부분으로 3개 프로그램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한컴오피스 2022 뷰어 다운로드와 한컴오피스 2022 체험판 다운로드 그리고 제품키 배송형 구매자형 한컴오피스 2022 가정 및 학생용 다운로드가 있네요. 우리는 가운데 체험판 다운로드를 클릭할게요.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시면 위와 같은 팝업 화면이 열리게 됩니다. 체험판이지만 정식 결제 버전과 동일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고 30일 제한이 있을 뿐이기 때문에 파일 용량은 꽤나 무거워요.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시면 한컴오피스 2022 체험판 설치 파일 다운로드를 할 수 있어요.

서버 속도가 괜찮아서 1GB 크기가 넘는 파일이지만 금방 받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다운로드가 완료된 한컴오피스 2022 체험판 설치 파일은 실행해서 설치를 완료해주세요. 다시 말씀드리지만 설치 완료 후 30일 사용 제한이 있는 체험판 버전이니까 계속 사용하기를 원하시는 분들은 한글과컴퓨터 사이트에서 약 7만원 가격대에 구매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