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다크모드 적용과 해제 여기에서 합니다.

제가 유일하게 재미있어서 자주 실행하는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앱은 인스타그램인데요. 의외로 인스타그램을 이용하는 분들 중에서 다크모드 적용하는 방법이나 해제하는 방법을 모르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오늘 포스팅을 보시고 어떻게 설정을 변경하면 되는지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인스타그램 설정 기본값이 시스템 테마 설정을 따라서 변경되게 설정되어 있기 때문에 스마트폰에 다크 모드를 적용하고 계시는 분들은 바로 인스타그램 다크모드가 적용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인스타그램 다크모드 적용과 해제

하지만 스마트폰 다크모드는 사용하고 싶은데 인스타그램 다크모드는 사용하고 싶지 않은 분들도 있겠죠. 그런 분들이 해제 방법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먼저 인스타그램 앱을 실행해주세요. 그리고 하단 탭에서 오른쪽 프로필 이미지 탭을 터치합니다. 그러면 위와 같은 화면으로 넘어가게 될 거예요.

프로필 화면에서는 오른쪽 상단 메뉴 버튼을 터치합니다. 메뉴 버튼을 터치하시면 화면 하단에 메뉴 화면이 열리게 되는데요. 메뉴 화면 상단 설정을 터치하고 설정 화면으로 이동하세요.

인스타그램 설정 화면으로 이동을 했으면 바로 메뉴에서 테마를 찾을 수 있어요. 테마를 터치해서 인스타그램 테마 설정을 변경할 수 있는 화면으로 넘어가면 여러분들이 궁금하게 생각했던 다크모드 적용과 해제를 할 수 있는 설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테마 설정 화면에는 기본값으로 시스템 기본 설정이 선택되어 있을 거예요. 다크모드 해제를 원하시는 분들은 라이트 모드로 선택을 해주시고 다크모드 적용을 원하시는 분들은 가운데 다크모드로 선택을 해주시면 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