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크 해외 송금 받기 가능한지 확인합니다.

저는 해외 송금받기가 필요한 경우 하나은행을 선택하고 있는데요. 바로 어제 케이뱅크 포스팅을 하다 보니 인터넷 뱅킹이니까 케이뱅크도 당연히 해외 송금받기가 가능하겠지 싶었습니다. 그래도 혹시 모르니까 확인해보자 싶어서 앱을 실행하고 바로 확인해보았습니다. 저처럼 궁금하셨던 분들은 제 포스팅을 보시고 궁금증 해결하시길 바랄게요.

케이뱅크 앱에서 보여주는 내용과 사이트에서 보여주는 내용이 동일했습니다. 저는 케이뱅크 앱에서 알려주는 내용으로 설명을 해드릴게요.

 

반응형

 

케이뱅크 해외 송금받기 가능?

직접 해외에서 송금을 받아서 확인해본 것이 아닌데 어떻게 알아볼 수 있을까요? 바로 케이뱅크 앱을 실행해서 확인된 내용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케이뱅크 앱 화면 오른쪽 하단 사람 모양이 그려진 탭을 터치합니다. 위에 화면 내용이 바뀌었다면 왼쪽 상단에서 고객센터 버튼을 터치해주세요.

고객센터 화면으로 넘어왔다면 화면 상단에 검색하는 공간이 있을 거예요. 검색하는 공간에는 해외로 입력하고 검색을 해주면 아래에 검색 결과가 나오는데요. Q1 질문에 해외에서 송금을 받을 수 있는지에 관련하여 답변이 있습니다. 캡처 이미지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아쉽게도 현재는 케이뱅크에서 해외 송금받기는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부득이하게 케이뱅크로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연락을 해달라고 하네요. 나중에는 케이뱅크 해외 송금받기가 가능하게 바뀔 수 있겠지만 지금은 불가능하다는 것을 알아주시면 되겠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