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익스프레스 메일 차단 설정이 바뀌었어요.

예전에 포스팅으로 알리익스프레스 메일 차단하는 방법을 알려드렸는데 최근 메일이 계속 날라와서 앱을 살펴봤더니 설정이 바뀌었더라고요. 하루에도 몇 번이나 메일이 왔다는 알림이 뜨는게 불편했는데 오늘 어떻게 차단하면 되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예전에 메일 차단 설정을 해놓은 사람들은 그대로 설정이 유지되는 방법으로 바뀌었다면 좋았을 것 같은데 이렇게 바뀌면서 다시 초기화가 되버리는 것은 어찌보면 꼼수가 아닐까 싶어요.

 

알리익스프레스 메일 차단

알리익스프레스 사이트에서도 물론 메일 차단 설정을 할 수 있겠지만 저는 앱을 실행해서 설정을 변경하는 방법으로 설명을 해드릴게요.

예전에 알리익스프레스 앱에서 메일 차단 설정을 해보신 분들은 그 과정 그대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순서는 먼저 앱을 실행하고 화면 하단에 계정 탭을 터치하세요. 그리고 오른쪽 상단 톱니바퀴 버튼을 터치해서 설정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설정 화면으로 이동했어요. 화면에 보이는 메뉴에서는 메일이라는 단어가 보이지 않지만 알림 설정 화면으로 이동하면 메일 관련 내용을 찾을 수 있습니다.

알림 관련된 설정을 변경할 수 있는 화면으로 이동했습니다. 예전에는 이메일 구독 관리가 아닌 이메일 알림 받기라는 켜고 끌 수 있는 설정이 있었는데요. 조금 더 세부적으로 설정을 변경할 수 있는 화면으로 이동하는 메뉴가 되었네요.

이렇게 알리익스프레스 메일 알림을 설정할 수 있는 화면으로 넘어왔습니다. 지금은 제가 원하는 설정으로 변경한 뒤 캡처해서 첨부했는데 처음에는 모든 설정이 켜있더라고요. 어쩐지 하루에 메일을 2회 이상 보내던데 그 이유를 알 수 있었습니다. 주문 과정에 관련된 메일은 받고 싶어서 마지막 설정만 켬으로 해놓고 모든 설정은 끔으로 바꾸었어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