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터레스트 사진 저장 공식 사이트 정보로 확인하기

업무에 이미지를 많이 사용한다면 핀터레스트의 도움을 많이 받는 분들이 계시죠. 오늘은 핀터레스트에서 사진을 저장하는 방법을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제 블로그에 핀터레스트에서 동영상 저장하는 방법이 적혀있는 포스팅도 있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검색해보시길 바랄게요.

핀터레스트 공식 사이트에는 도움말 센터를 통해서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데 사진 저장하는 방법도 도움말 센터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핀터레스트 사진 저장

스마트폰 앱으로도 핀터레스트를 사용할 수 있지만 오늘 포스팅은 사이트에 접속해서 사진 저장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내용에 포함되어 있는 핀터레스트 공식 사이트 도움말 센터를 통해서 스마트폰 앱에서 사진 저장하는 방법도 확인 가능합니다.

먼저 핀터레스트 공식 사이트에서는 어떻게 사진 저장 방법을 설명했는지 확인을 해볼게요. 구글에서 핀터레스트 사진 저장으로 검색하시면 위와 같이 설명을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 링크가 나오게 됩니다.

링크를 클릭해서 사이트로 접속하면 바로 사진 저장 방법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사이트에서 저장하는 방법과 안드로이드 iOS에서 저장하는 방법을 탭 변경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럼 직접 사이트로 접속해서 저장을 해봐야겠죠.

핀터레스트 사이트에서 로그인을 해주시면 사진을 볼 수 있는데 저장하고 싶은 사진이 있다면 오른쪽 하단 점 3개 찍혀있는 버튼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메뉴 화면이 열리게 되는데 이미지 다운로드를 클릭하세요. 바로 PC에 사진 저장을 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오른쪽 상단 저장 버튼은 PC에 사진 파일을 다운로드하지 않고 여러분들 핀터레스트 프로필에 저장하는 버튼이니까 마음에 드는 사진을 보관하고 싶을 때 클릭하면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동영상 파일은 사이트에서 다운로드가 불가능하기 때문에 제 블로그에 포스팅을 찾아서 확인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