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주얼 스튜디오 코드 단축키를 사이트에서 찾는 방법

어제 비주얼 스튜디오 코드 다운로드 포스팅을 하다가 다른 키워드는 없나 찾아보게 되었는데 단축키를 궁금해하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고요. 그래서 공식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모든 단축키를 확인하는 방법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아쉬운 부분이 있다면 한국어가 아니다 보니 어떤 단축키인지 직접 확인을 해봐야 한다는 것입니다.

결과를 먼저 말씀드리면 PDF 파일에 비주얼 스튜디오 코드의 모든 단축키가 적혀있습니다. 그렇다 보니 인쇄해서 필요할 때 참고하시는 방법도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

 

비주얼 스튜디오 코드 단축키

비주얼 스튜디오 코드 사이트에서 단축키를 확인할 수 있는 PDF 파일 링크까지 찾아가는 과정을 설명해드립니다. 먼저 사이트 찾아가는 방법부터 알려드릴게요.

구글에서 한글로 비주얼 스튜디오 코드를 검색합니다. 그러면 검색 결과 첫 번째로 비주얼 스튜디오 코드 공식 사이트 링크가 나올 거예요.

사이트로 접속하고 페이지 상단을 보시면 위와 같은 메뉴가 있습니다. 첫 번째 메뉴인 Docs를 클릭해서 페이지 이동을 해주세요.

페이지 이동이 되었다면 스크롤하셔서 Keyboard Shortcuts 위치로 이동합니다. 스크롤해서 페이지 맨 밑으로 내려보면 찾기 쉬우실 거예요. Keyboard Shortcuts 부분에 첫 번째 링크인 Keyboard Shortcut Reference Sheet 링크를 클릭해서 다음 페이지로 넘어가면 됩니다.

다음 페이지에서도 스크롤을 해주셔야 하는데요. 그래도 위치가 비교적 상단에 있으니 살짝 스크롤해주시면 Keyboard Shortcuts Reference를 찾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는 여러분들이 사용하고 계시는 운영체제를 선택하세요.

운영체제 선택까지 해주시면 인터넷 브라우저에서 바로 PDF 파일이 열리고 모든 단축키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처음에도 말씀드린 내용인데 단축키는 알아보기 쉽지만 어떤 기능을 제공하는지는 영어로 적혀있기 때문에 직접 찾아보셔야 한다는 불편함이 있어요.

만약 인터넷 브라우저에서 열린 비주얼 스튜디오 코드 단축키 PDF 파일을 저장하고 싶다면 오른쪽 상단 아래 방향 화살표 버튼을 클릭하면 폴더 위치를 지정해서 PDF 파일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