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렌더 다운로드 무료 그래픽 작업 프로그램

이미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계시는 그래픽 작업 프로그램이죠. 바로 블렌더(blender)입니다. 오늘은 블렌더(blender)를 사용하기 위해서 설치 파일을 받고자 하는 분들께 어떤 방법으로 다운로드를 진행하면 되는지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무료로 제공되는 프로그램이니까 안심하시고 프로그램을 설치해보세요.

검색 사이트에 블렌더를 입력해서 검색해보면 다양한 믹서기 제품이 나오게 됩니다. 블렌더(blender)가 한글 번역으로 믹서기입니다.

 

반응형

 

블렌더(blender) 다운로드

믹서기 제품만 나오다 보니 어떻게 내가 원하는 블렌더(blender) 다운로드 사이트로 접속을 해야 하는지 어렵게 느끼실 수 있어요.

하지만 구글에서 검색해보면 결과는 달라집니다. 한글로 블렌더를 입력해서 검색해보면 검색 결과 첫 번째는 나무 위키가 나오고 두 번째와 세 번째 링크는 블렌더(blender) 공식 사이트 링크가 나옵니다. 두 번째는 메인 페이지 링크고 세 번째는 다운로드 페이지 링크니까 세 번째 링크를 클릭하면 되겠죠.

블렌더(blender) 다운로드 페이지로 접속을 해보면 바로 파란색 다운로드 버튼이 보이는데요. 윈도우 운영체제가 아닌 다른 운영체제를 사용하고 있거나 윈도우 운영체제를 사용하고 있지만 다른 버전으로 받고 싶은 분들이 있다면 밑에 macOS, Linux, and other versions 버튼을 클릭해서 메뉴 화면을 열어보세요. 윈도우 운영체제는 포터블 버전도 있고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에서 설치할 수 있는 버전도 있네요.

저는 파란색 블렌더(blender)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해서 설치 파일을 받았습니다. 64비트 파일로 받아지네요. 이렇게 다운로드가 완료되었다면 설치 파일을 실행해서 블렌더(blender) 설치를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