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lone 다운로드 하드디스크 복제 프로그램

백업을 위한 용도나 어떠한 이유로 인하여 현재 사용하고 있는 PC 하드디스크를 복제해야 한다면 HDClone 프로그램을 사용해서 아주 간단하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HDClone 프로그램은 보통 사람들에겐 하드디스크 복제가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관심 자체가 없지만 보통이 아닌 사람들에게는 하드디스크 복제 작업에는 필수 프로그램이라고 말할 수 있겠네요.

한국에서 제작된 프로그램이 아니지만 의외로 한국에 많이 알려져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그렇지만 프로그램 언어로 한국어를 지원하지 않는다는 것은 꽤나 불편하게 느끼실 분들이 많을 것 같아요.

 

반응형

 

HDClone 다운로드

검색은 구글에서 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네이버에서도 검색 결과로 사이트 링크가 나오지만 검색 결과 상단이 아닌 아래쪽에서 찾을 수 있기 때문에 구글 검색 결과 상단에 링크가 나오는 것보다 조금 불편함이 있어요.

구글에서 HDClone 검색을 해주시면 위와 같이 사이트로 접속할 수 있는 링크가 나오는데요. 첫 번째 링크를 클릭하면 메인 페이지로 접속되기 때문에 바로 다운로드 페이지로 접속할 수 있는 두 번째 링크를 클릭하세요.

링크를 클릭해서 사이트로 접속하면 윈도우 설치 파일로 다운로드할 수 있는 언어 버튼이 상단에 나옵니다. 한국어는 처음에 말씀드린 대로 지원하지 않아요. 여러분들이 사용하는데 편한 언어로 선택하시면 되는데 대부분 첫 번째 영어를 클릭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된 HDClone 설치 파일을 실행해서 설치 완료를 해주세요. 바탕 화면에 바로 가기가 생성되기 때문에 빠르게 실행할 수 있습니다. 이제 여러분들이 원하시는 작업을 HDClone 프로그램에서 진행해보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