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트2 PC버전 설치 파일을 받아봅시다.

모바일 게임으로 정식 출시된 히트2는 넥슨에서 제공하는데요. 요즘 출시되는 대작 모바일 게임은 PC버전을 지원하다 보니 지금까지 사용해왔던 별도의 앱 플레이어를 사용하지 않아도 됩니다. 거의 모든 사람들이 설치하게 될 히트2 PC버전 어떻게 다운로드하면 되는지 오늘 포스팅에서 알려드릴게요.

히트2 PC버전은 온라인 게임처럼 제작이 되었는지 다운로드되는 파일 용량이 14GB가 넘더라고요. 저는 PC 사양이 좋지 못해서 설치 파일을 받고 게임을 설치해도 플레이가 불가능하기 때문에 설치 파일 다운로드 바로 전 단계까지 진행하는 것으로 포스팅하겠습니다.

 

반응형

 

히트2 PC버전 다운로드

검색하는 과정부터 포스팅 시작하려고 합니다. 검색 사이트는 네이버, 다음, 구글 모든 곳에서 검색할 수 있더라고요. 검색 결과 첫 번째로 링크가 나옵니다.

네이버에서 히트2 검색 결과를 확인했을 때 사이트로 접속하기 위해서는 기본정보 공식 부분 공식 사이트 링크를 클릭하면 됩니다.

히트2 공식 사이트로 접속하시면 상단에는 보이지 않고 아래쪽으로 스크롤했을 때 위와 같이 구글 플레이, 앱스토어, PC버전 다운로드 버튼을 찾을 수 있을 거예요.

히트2 PC버전 다운로드 페이지로 넘어왔습니다. 바로 화면에 보이는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할게요.

아... 로그인을 해야 히트2 PC버전 다운로드를 할 수 있군요. 예전에 넥슨 계정을 탈퇴했기 때문에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을 해보았습니다. 여러분들도 넥슨 계정이 없다면 아래 제공되는 다른 로그인 버튼을 클릭해서 로그인하세요. 그리고 다시 히트2 PC버전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했는데 위와 같은 팝업 화면만 열리고 아무런 반응이 없네요. 이렇게 무반응 상태라면 아래 보이는 넥슨 게임 매니저 링크를 클릭해서 설치 파일을 받고 설치해주셔야 합니다.

넥슨 게임 매니저 설치를 완료하신 분들은 다시 히트2 PC버전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세요. 이제는 무반응 상태가 아닌 위와 같이 게임 매니저에서 히트2 설치를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설치 용량이 모바일 게임이 아닌 온라인 게임 정도로 큰 용량이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