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덱스(Samsung DeX) 다운로드 PC 모드 프로그램

갤럭시 스마트폰을 PC와 연결해서 PC 모드처럼 사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죠. 바로 삼성 덱스(Samsung DeX)입니다. 제가 사용하는 갤럭시 노트 9 기기에서도 연결할 수 있는데 지금까지 한 번도 연결하지 않았는데요. 최근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해서 설치하고 연결까지 해보았습니다.

나도 갤럭시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있으니까 당연히 삼성 덱스(Samsung DeX) 기능을 사용할 수 있을 거라 생각하고 계시는 분들도 있는데요. 보급형 기종을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은 내 기기에서 삼성 덱스(Samsung DeX)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반응형

 

삼성 덱스(Samsung DeX) 다운로드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에 삼성 노트북 관련된 프로그램이 많이 등록되어 있으니까 삼성 덱스(Samsung DeX) 프로그램도 등록되어 있지 않을까 싶더라고요. 그래서 확인해봤는데 아쉽게도 등록되어 있지 않았습니다. 

네이버와 구글에서 삼성 덱스로 검색하시면 검색 결과로 삼성닷컴 사이트에 삼성 덱스(Samsung DeX) 페이지로 접속할 수 있는 링크가 나옵니다. 다음에서 검색하니까 다른 링크가 나오더라고요. 참고하세요.

링크를 클릭해서 삼성 덱스(Samsung DeX) 페이지로 접속하면 바로 다운로드 버튼을 찾을 수 있습니다. 버튼에 글자로 다운로드라고 적혀있지 않지만 WIDNOWS 10 이상 버튼을 클릭하면 설치 파일을 받을 수 있어요. 그리고 캡처 이미지에는 포함하지 않았지만 버튼 밑에 작은 글자 크기로 윈도우 7 운영체제에서는 DeX 서비스가 종료되었다는 내용이 적혀있습니다.

이렇게 다운로드가 완료된 삼성 덱스(Samsung DeX) 설치 파일을 실행해서 프로그램을 설치하세요. 설치 과정은 어렵지 않습니다. 누구나 설명 없이 설치할 수 있어요.

설치가 완료된 삼성 덱스(Samsung DeX) 프로그램을 실행하고 스마트폰을 연결합니다. F1 키를 눌러보면 삼성 덱스(Samsung DeX) 단축키를 확인할 수 있지만 저는 사용할 일은 없을 것 같더라고요.

추가로 알려드릴 내용은 삼성 덱스(Samsung DeX) 실험실에서 수동으로 앱 크기 변경 설정을 활성화 해보면 넷플릭스 앱 같이 창 크기 조절이 불가능한 앱도 조절할 수 있게 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