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xillion 문서 변환기 새로운 다운로드 방법입니다.

제 블로그에 2021년 포스팅했던 Doxillion 문서 변환기 프로그램은 네이버 자료실을 통해서 다운로드를 진행하는 방법으로 작성이 되었는데요. 아쉽게도 지금은 네이버 자료실이 서비스 종료되어 접속이 불가능하죠. 지금까지도 Doxillion 문서 변환기를 찾으시는 분들이 많아서 공식 사이트로 접속해서 다운로드하는 방법으로 알려드리겠습니다.

아무래도 예전 포스팅으로 많은 분들이 찾아오실 것 같으니까 오늘 작성하는 포스팅으로 넘어오실 수 있게 링크를 남겨드려야 할 것 같아요.

 

반응형

 

Doxillion 문서 변환기 다운로드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를 통해서 설치할 수 있는지 검색을 해보았습니다. 정말 많은 Doxillion 문서 변환기 앱이 검색 결과로 나오더군요. 유료도 보이고 무료도 보이던데 헷갈려하실 것 같아서 사이트로 접속하는 방법으로 선택했습니다.

구글에서 Doxillion 검색을 해주시면 검색 결과 상단에 nchsoftware 사이트로 접속할 수 있는 링크가 나옵니다. 예전 포스팅을 확인하신 분이 계실지는 모르겠는데 네이버 자료실에도 nchsoftware 개발사로 등록되어 있었어요.

검색 결과에 링크를 클릭해서 사이트로 접속하면 보이는 페이지 내용입니다. 바로 윈도우 버전 다운로드 버튼이 나오네요. 캡처 이미지에는 포함하지 않았지만 같은 페이지에 내용을 살펴보면 무료 버전 다운로드 링크도 있는데요. 제가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해서 설치한 화면과 무료 버전을 클릭해서 설치한 화면을 비교하니 비상업 가정용만 허용되는 동일한 버전으로 화면이 실행되더라고요.

버튼을 클릭해서 받은 파일과 무료 버전 다운로드 링크를 클릭해서 받은 파일입니다. 여러분들은 그냥 버튼을 클릭해서 받으시면 됩니다.

설치가 완료되고 실행된 Doxillion 문서 변환기 프로그램 화면입니다. 오른쪽 상단을 보니까 온라인 구매 버튼이 있는데 무료 버전에서는 어떤 제한이 있을 것으로 보여요. 다행히 기간 제한으로 무료 버전을 제공하는 것은 아닌 것 같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