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wer BI(파워 비아이) 다운로드 없이 바로 설치하는 방법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제작한 데이터 시각화 프로그램 Power BI(파워 비아이)를 사용해본 분들은 어떻게 설치하면 되는지 이미 알고 계시겠지만 이제 처음 사용하려고 하는 분들은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하기 위해서 사이트를 검색하실 것입니다. 제 포스팅을 찾아오신 분들은 불편하게 사이트로 찾아가려는 노력을 하지 마세요.

왜 사이트로 찾아가지 말라고 말씀드리냐면 사이트로 찾아가서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해도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로 연결되기 때문입니다.

 

반응형

 

Power BI(파워 비아이) 다운로드

그럼 지금 바로 Power BI(파워 비아이) 설치를 어떻게 하면 되는지 알려드릴게요. 작업 표시줄이나 시작 메뉴를 통해서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 바로 가기를 클릭하면 실행할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 화면 상단에서 검색을 해주셔야 하는데요. Power BI Desktop 이렇게 입력하고 검색하면 됩니다. Power BI 관련된 다른 프로그램도 검색 결과로 나오지만 사이트에서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했을 때 연결되는 프로그램이 바로 Power BI Desktop입니다. 검색 결과에 바로 버튼이 보이네요. 저는 버튼을 한 번 클릭했었기에 설치 버튼으로 나오는데 여러분들은 다운로드 버튼으로 보일 것입니다.

설치가 완료된 Power BI Desktop 프로그램은 시작 버튼을 클릭하고 설치된 프로그램 목록 P 항목에서 바로 가기를 클릭하면 실행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