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LC 플레이어 다운로드를 사이트에서 하지 않습니다.

많은 분들이 무료 오픈 소스 VLC 플레이어를 찾으시는데요. 왜 불편하게 사이트를 검색해서 접속하고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하는지 모르겠습니다. 정말 쉽고 간단하게 설치하는 방법이 있는데 그 방법 오늘 포스팅을 통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는 아래 적혀있는 방법으로 빠르게 설치해보세요.

오늘 내용은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를 이용하기 때문에 스토어를 사용하지 못하는 윈도우 운영체제 사용자는 해당되지 않는 내용입니다.

 

반응형

 

VLC 플레이어 다운로드

그럼 바로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를 실행해볼까요. 작업 표시줄이나 시작 메뉴 설치된 앱 목록에서 바로 가기를 찾아 실행해주세요.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 화면 상단에 VLC를 입력하고 검색하시면 바로 설치 버튼이 나오는 검색 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들이 해야 하는 작업은 없어요. 그냥 설치 버튼만 클릭하면 끝입니다.

설치가 완료된 VLC 플레이어는 바탕 화면에 바로 가기가 생성되는데 바로 가기를 클릭해서 실행하거나 VLC 플레이어에서 재생할 수 있는 파일을 연결 프로그램 설정 후 실행하셔도 됩니다.

이렇게 정상적으로 설치가 완료된 VLC 플레이어를 실행했습니다. 사이트로 찾아가서 설치 파일을 받고 프로그램을 설치하는 과정 없이 바로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를 통해서 빠르게 설치할 수 있으니 앞으로는 이 방법으로 설치해보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