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sktopNoteOK 가벼운 포스트잇 프로그램

바탕 화면에 포스트잇을 붙여놓은 것 같은 메모장 프로그램은 찾아보면 많이 나오는데요. 오늘 포스팅하는 DesktopNoteOK 프로그램은 다른 프로그램보다 시스템 사양을 많이 잡아먹지 않는다는 큰 장점이 있습니다. 지금은 PC 사양이 워낙 높아서 이런 프로그램이 사양을 얼마나 잡아먹거나 신경 쓰지 않을 수 있는데 잠깐 실행하는 게 아니라 PC가 부팅되고 시스템 종료하는 순간까지 실행되어 있으니까 신경 쓰셔야 하지 않을까 싶네요.

다운로드 사이트로 접속해보면 설치 버전과 포터블 버전을 제공하고 있는데 파일 크기 자체는 차이가 거의 없더라고요. 아래에서도 말씀드릴 건데 포터블 버전으로 받으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반응형

 

DesktopNoteOK 다운로드

사이트로 어떻게 찾아가야 하는지부터 설명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검색은 네이버나 구글에서 해주시면 되는데 구글은 다운로드 페이지로 접속할 수 있는 링크가 검색 결과에 나옵니다.

구글에서 DesktopNoteOK 검색을 해보면 검색 결과 상단에 softwareok.com 사이트 2개 링크가 보이실 거예요. 두 번째로 보이는 링크가 다운로드 페이지로 접속할 수 있는 링크입니다.

DesktopNoteOK 다운로드 페이지로 접속해서 등록된 파일 목록을 살펴보면 윈도우 32비트와 64비트로 나뉘어 있는데요. 3종류씩 파일이 있는데 그냥 포터블 버전으로 선택하시면 됩니다.

파일을 선택하면 페이지가 이동되는데 3초 기다리시면 DesktopNoteOK 다운로드가 시작되요. 다운로드가 완료된 파일을 압축 해제하면 파일은 여러 개 나오는데 실행 파일은 1개 있으니 바로 실행하실 수 있습니다. 위에 캡처 화면이 DesktopNoteOK 화면인데요. 왼쪽 하단에 새 노트를 클릭하시면 포스티잇이 생성됩니다. Windows에서 시작을 체크하면 시작 프로그램으로 등록되어 자동으로 PC 부팅했을 때 실행돼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