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크앱플레이어 다운로드 방법 인지도는 음...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 설치할 수 있는 모바일 게임은 PC에서 앱플레이어 설치로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오늘 포스팅하는 피크앱플레이어는 국산 개발 앱플레이어지만 인지도가 높지 않은데요. 그래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네이버에서 검색해보면 공식 사이트 링크가 나오지 않고 다음이랑 구글에서 검색하면 공식 사이트가 나오더라고요.

보통은 네이버에서 사이트 링크가 나오고 다음에서 링크가 나오지 않는 경우가 대부분인데 어째서 피크앱플레이어는 네이버에서 링크가 보이지 않는지 모르겠네요.

 

반응형

 

피크앱플레이어 다운로드

검색은 구글에서 할게요. 평소 다음을 많이 사용하는 분들은 다음에서 검색하셔도 됩니다. 

구글에서 피크앱플레이어를 검색해보면 검색 결과 첫 번째로 공식 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는 링크가 나옵니다. 링크를 클릭해서 사이트로 접속을 해주세요.

사이트로 접속을 해보면 메인 페이지에 다운로드 버튼이 보이지 않아요. 나중에 변경될지는 모르겠지만 지금은 상단 메뉴에 보이는 다운로드를 클릭해서 페이지를 이동해야 합니다.

피크앱플레이어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했습니다. 다운로드 버튼 두 개가 보이는데 위에 피크앱플레이어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세요.

다운로드가 완료된 피크앱플레이어는 캡처 이미지 오른쪽에 보이는 압축 파일로 받아집니다. 압축 해제를 하시면 왼쪽 설치 파일이 나와요. 이제 설치를 완료하고 피크앱플레이어를 사용해보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