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플 앱플레이어 다운로드 이런 기능까지?

그냥 단순하게 모바일 게임을 PC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방법은 앱플레이어를 설치하는 것이라 생각했는데요. 퍼플 앱플레이어는 게임 정보 확인이라는 기능이 추가되어 캐릭터 실시간 상태를 확인할 수 있다고 합니다. 물론 스마트폰에 퍼플 앱을 설치해야 하기는 하지만요. 

물론 게임 정보 확인이라는 기능은 지원되는 게임에 따라서 확인하지 못하는 모바일 게임도 있다는 것을 알아두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퍼플 앱플레이어 다운로드

리니지 모바일 게임 시리즈는 대부분 캐릭터 정보 확인을 지원하는지 퍼플 앱플레이어 사용자가 많은 것 같더라고요. 제 포스팅을 찾아오신 분들도 리니지 모바일 게임을 PC에서 플레이하려고 퍼플 앱플레이어 다운로드 방법을 확인하려는 분들일 수 있겠군요.

검색은 네이버나 구글에서 하면 됩니다. 퍼플 앱플레이어로 검색어를 입력해야 같은 이름을 가지고 있는 의류 판매 사이트가 나오지 않아요.

퍼플 앱플레이어 사이트로 접속하신 분들은 화면 오른쪽 상단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세요. 그러면 바로 밑으로 팝업 화면이 열리는데 PC버전 퍼플 윈도우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해서 설치 파일을 받을 수 있어요. 모바일 앱 설치를 원하시는 분들은 굳이 사이트에서 버튼을 클릭하는 것 보다 직접 마켓 앱에서 퍼플로 검색하는 것이 편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다운로드가 완료된 퍼플 앱플레이어 설치 파일은 실행해서 설치를 완료해주시면 됩니다. 다른 앱플레이어와 마찬가지로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까지 해주셔야 모바일 게임을 검색하고 설치할 수 있어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