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 HDR Calibration 다운로드 색상 강화 프로그램

요즘에는 HDR 기능이 적용된 모니터를 많이 사용하고 계시는데요. 마이크로소프트에서는 이런 HDR 기능을 강화해주는 별도의 프로그램을 배포 시작했습니다. 프로그램 이름은 윈도우 HDR 캘리브레이션(Windows HDR Calibration)인데 어떻게 설치하면 되는지 제가 알려드릴게요.

제가 사용하는 모니터는 저렴한 제품이라서 HDR 기능을 사용할 수 없네요. 

 

반응형

 

Windows HDR Calibration 다운로드

제가 설명해드릴 설치 방법은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를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아주 편하게 설치할 수 있어서 다른 방법이 있더라도 스토어를 이용하는 방법을 추천드립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를 실행하시고 상단에 Windows HDR 입력 후 검색을 해보면 검색 결과가 위에 캡처 이미지와 같이 나오는데요. 두 번째가 우리가 설치하려는 Windows HDR Calibration 프로그램입니다.

검색 결과에 Windows HDR Calibration 프로그램을 클릭하시면 다운로드할 수 있는 화면으로 넘어갑니다. 바로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시면 설치까지 알아서 진행되요.

설치가 완료된 Windows HDR Calibration 프로그램은 시작 메뉴에 설치된 프로그램 목록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Windows HDR 보정이라는 이름으로 확인되는데 클릭해서 실행해보세요.

이렇게 설정할 수 있는 Windows HDR Calibration 화면이 실행됩니다. 저는 모니터가 HDR 기능을 제공하지 않아서 사용할 수 없다는 경고가 뜨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