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MP(김프) 다운로드 가장 편하고 쉽고 빠른 방법은?

오픈 소스 이미지 편집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계시는 GIMP(김프) 프로그램은 리눅스, Mac, 윈도우 운영체제에서 설치가 가능한데요. 오늘 포스팅은 윈도우 운영체제를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 중에서 윈도우 10 이상 사용자들이 해당되는 설치 방법입니다.

사이트로 접속해서 GIMP(김프) 설치 파일을 받는 방법이 아닌 다운로드 과정 없이 버튼 클릭 한 번으로 설치가 가능한 쉬운 방법입니다.

 

반응형

 

GIMP(김프) 다운로드

사이트로 접속하지 않고 설치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이 있을까요? 윈도우 10 운영체제 이상 사용자들이 해당된다고 힌트를 드렸는데 그 방법은 바로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를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를 실행합니다. 찾지 못하신 분들은 작업 표시줄이나 시작 메뉴 설치된 프로그램 목록에서 찾을 수 있어요. 스토어 화면이 열리면 상단에 영어로 GIMP 입력해서 검색하면 되는데 검색 결과에 GIMP(김프) 프로그램을 설치할 수 있는 버튼이 보이고 버튼을 클릭하면 설치가 진행됩니다.

설치가 완료된 GIMP(김프) 프로그램은 바탕 화면에 바로 가기가 생성되지 않기 때문에 시작 메뉴 설치된 프로그램 목록에서 찾으셔야 합니다.

이렇게 설치가 완료된 GIMP(김프) 프로그램이 실행되었네요. 한국어가 적용되어 있으니 사용하는데 불편한 부분은 없을 것 같습니다. 이렇게 편하고 빠르게 설치가 완료되었어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