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운드클라우드(SoundCloud) PC 버전을 설치하고 싶다면?

요즘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지만 음원 등록을 하지 않은 음악을 듣고 싶을 때에는 사운드클라우드(SoundCloud)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물론 음원이 등록된 음악도 재생할 수 있어서 더 많은 분들이 찾으시는 게 아닐까 싶기도 한데요. 오늘은 PC 버전을 설치해서 사용하실 수 있게 설치 방법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물론 PC에서 사이트로 접속하여 재생하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윈도우 운영체제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를 이용하면 PC 버전을 설치할 수 있어요.

 

반응형

 

사운드클라우드(SoundCloud) PC 버전

참고로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는 윈도우 10 운영체제 이상 버전에서 실행할 수 있습니다. 작업 표시줄이나 시작 메뉴 설치된 프로그램 목록을 통해서 실행할 수 있어요.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 화면을 실행하시고 상단에 영어로 SoundCloud 검색을 해주세요. 그러면 검색 결과에 사운드클라우드(SoundCloud) 프로그램이 검색됩니다. 바로 설치 버튼이 나오니까 클릭해서 설치할 수 있어요. 여러분들은 그냥 버튼 클릭하고 설치가 완료되는 것만 기다리시면 돼요.

사운드클라우드(SoundCloud) 프로그램이 설치 완료되면 바탕 화면에 바로 가기가 생성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처음에 실행하면 바로 가기를 생성할 수 있는 설정이 있으니 처음 실행하실 때에는 시작 메뉴 설치된 프로그램 목록에서 클릭하거나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 화면에서 열기 버튼을 클릭하세요.

위와 같이 사운드클라우드(SoundCloud) 프로그램을 처음 실행하면 위와 같이 설치된 앱으로 창이 열립니다. 작업 표시줄에 고정과 시작 화면에 고정은 체크되어 있는데 바탕 화면에 바로 가기 만들기나 로그인시 자동 시작은 체크되어 있지 않은데요. 바로 가기 만들기를 체크하고 허용 버튼을 클릭하면 다음에는 편하게 바로 가기나 작업 표시줄에서 사운드클라우드(SoundCloud) 아이콘을 클릭하고 실행할 수 있게 됩니다.

 

사운드클라우드 다른 포스팅 확인하기

 

평범한 라이프

IT 관련 정보와 모바일 앱, 모바일 게임 정보를 작성하는 블로그입니다.

pjsproject.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