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 매니아 레전드를 PC 버전으로 설치해 보세요.

스마트폰 게임으로 많은 플레이어를 보유하고 있는 드래곤 매니아 레전드를 윈도우 운영체제 PC 버전으로도 설치할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오늘 포스팅에서 윈도우 10 운영체제 이상 버전을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께 드래곤 매니아 레전드 PC 버전을 어떻게 설치하면 되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윈도우 10 운영체제 이상 버전이라고 말씀드린 이유는 드래곤 매니아 레전드 PC 버전을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를 통해서 설치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반응형

 

드래곤 매니아 레전드 PC 버전

그럼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를 어떻게 실행해야 하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모니터 화면 밑에 종이 가방 모양 그림이 그려진 아이콘이 바로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입니다. 만약 보이지 않는다면 시작 버튼을 클릭해서 설치된 프로그램 목록을 살펴보면 찾을 수 있을 거예요.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 화면이 열렸으면 화면 상단에서 검색을 해주셔야 합니다. 한글로 드래곤 매니아 레전드로 입력하시면 검색 결과에서 게임을 찾을 수 있어요.

검색 결과에 드래곤 매니아 레전드를 찾으셨으면 클릭하세요. 그러면 위와 같이 설치할 수 있는 화면으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무료 버튼을 클릭하면 설치할 수 있어요.

자동으로 설치가 진행되니까 설치가 완료되면 시작 버튼을 클릭하고 설치된 프로그램 목록에서 드래곤 매니아 레전드를 찾아 실행하시면 됩니다.

이렇게 실행 완료된 드래곤 매니아 레전드 PC 버전은 처음에는 전체 화면으로 실행되지만 화면 상단에 마우스 포인터를 가져다 놓으면 창 화면으로 전환할 수 있는 버튼이 나옵니다. 여러분들이 원하는 창 크기로 변환해서 게임을 플레이해보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