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hnLab Safe Transaction 설치 파일 다운로드 방법은?

관공서나 인터넷 뱅킹 같은 보안이 필요한 사이트를 이용할 때에는 여러 프로그램을 설치하게 되는데요. 컴퓨터가 느려진다고 설치했던 모든 보안 프로그램을 제거했다가 AhnLab Safe Transaction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싶어서 파일을 구해보려는데 막상 설치 파일을 구하려고 하면 어디에서 어떻게 구해야 하는지 모르실 거예요. 아주 간단하게 받을 수 있는 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내일 포스팅은 오늘 포스팅에 이어서 AhnLab Safe Transaction 프로그램을 어떻게 제거해야 하는지 알려드릴게요. 

 

반응형

 

AhnLab Safe Transaction 다운로드

사실 AhnLab Safe Transaction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사이트는 엄청나게 많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아주 빠르게 AhnLab Safe Transaction 설치 파일을 받을 수 있는 사이트로 접속해서 다운로드까지 해보도록 할게요.

구글에서 AhnLab Safe Transaction 검색을 해주세요. 그러면 공식 사이트가 검색 결과 상단에 나오지만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다른 사이트로 접속해야 하는데 밑에 보이는 링크 중에서 4번째 링크가 국민건강보험 사회보험통합징수포털 페이지에 보안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는 페이지로 접속할 수 있는 링크네요.

링크를 클릭해서 사이트로 접속하시면 위와 같이 보안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는 페이지 내용이 보이실거예요. 두 번째 개인 PC 방화벽 프로그램으로 AhnLab Safe Transaction 프로그램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AhnLab Safe Transaction 프로그램 설치 파일 다운로드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일을 실행해서 AhnLab Safe Transaction 프로그램을 설치해보세요. 보통은 설치가 완료되면 자동으로 실행이 되는데 만약 작업 표시줄 오른쪽에 AhnLab Safe Transaction 아이콘이 보이지 않는다면 시작 메뉴에 설치된 프로그램 목록에서 바로 가기를 찾아 실행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