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hnLab Safe Transaction 삭제가 어렵나요? 쉬워요.

어제 포스팅에서는 설치 파일을 어떻게 받으면 되는지 알려드렸다면 오늘 포스팅에서는 AhnLab Safe Transaction 삭제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윈도우 10, 윈도우 11 운영체제를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을 대상으로 설명이 진행되니까 참고해주세요.

버전이 낮은 윈도우 운영체제는 제어판으로 진행을 하지만 윈도우 10 이상 버전에서는 다른 방법으로도 설치된 프로그램 삭제가 가능합니다.

 

반응형

 

AhnLab Safe Transaction 삭제 방법

먼저 작업 표시줄을 보시면 시작 버튼 오른쪽에 돋보기 버튼이 있을 거예요. 윈도우 10 운영체제는 검색할 수 있는 공간이 있죠.

돋보기를 클릭하거나 입력하는 공간에 앱 및 기능을 입력하세요. 그러면 시스템 설정에 앱 및 기능이 검색되고 키보드에 엔터키를 눌러서 실행할 수 있습니다.

앱 및 기능 화면이 열렸습니다. 화면에는 여러분들 PC에 설치된 프로그램이 목록으로 나오는데요. AhnLab Safe Transaction 프로그램을 찾고 오른쪽에 점 3개 찍혀있는 버튼을 클릭하세요. 그러면 메뉴가 열리고 제거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AhnLab Safe Transaction 프로그램 삭제가 진행되는 화면입니다. 중간에 보안 문자를 입력하는 화면이 나오네요. 화면에 보이는 숫자를 정확하게 입력하셔야 삭제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