엣지 브라우저 검색 기록 자동 삭제가 가능하다고?

제 블로그에 검색해보면 예전에 엣지 브라우저에서 검색 기록을 어떻게 삭제하면 되는지 설명하는 포스팅을 찾아볼 수 있는데요. 오늘은 한 단계 더 나아가서 브라우저를 종료하면 자동으로 검색 기록을 삭제하게 설정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다른 사람이 내가 검색했던 기록을 보는 것이 불편하다면 오늘 포스팅 내용을 보시고 바로 설정을 적용해보세요.

설정 방법은 생각보다 간단합니다. 오늘 설정을 적용해보고 별로 좋지 않다고 느껴진다면 다시 설정을 원래대로 변경하는데 설명 없이 진행하실 수 있을 정도입니다.

 

반응형

 

엣지 브라우저 검색 기록 자동 삭제

바로 엣지 브라우저를 실행하고 설정하는 방법을 확인해보세요. 브라우저 화면 오른쪽 상단에 점 3개 찍혀있는 버튼을 클릭하고 메뉴 화면이 열리면 메뉴 아래쪽에 설정을 클릭해서 새 탭에 설정 화면이 열리는 단계까지 진행하고 아래 설명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엣지 브라우저 설정 화면에서 왼쪽에 개인 정보, 검색 및 서비스를 클릭하세요. 화면 오른쪽 내용이 바뀌면 검색 데이터 지우기 항목에 브라우저를 닫을 때마다 지울 항목 선택 버튼을 찾아 클릭하고 다음 화면으로 넘어가면 됩니다.

개인 정보, 검색 및 서비스에서 닫을 때 검색 데이터 지우기 설정을 할 수 있는 화면으로 이동했습니다. 모든 설정이 비활성화되어 있는데 첫 번째가 검색 기록이네요. 오른쪽 버튼을 클릭해서 활성화해주시면 이제 엣지 브라우저를 닫을 때 검색 기록이 자동으로 삭제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