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PC 버전 다운로드 두 가지 방법이 있어요.

제 블로그에 지금까지 카카오톡(카톡) 관련하여 다양한 포스팅을 했는데 가장 기본적인 카카오톡(카톡) PC 버전 포스팅을 하지 않았더라고요. 윈도우 10 이상 버전을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은 두 가지 방법 중에서 선택하여 진행할 수 있고 윈도우 8 이하 버전을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은 한 가지 방법으로 다운로드를 진행할 수 있는데 그 방법이 무엇인지 오늘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첫 번째 방법은 가장 기본적인 방법으로 사이트에 접속해서 카카오톡(카톡) PC 버전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하는 방법이고 두 번째 방법은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에 등록되어 있는 카카오톡(카톡) PC 버전을 설치하는 방법입니다.

 

반응형

 

카카오톡(카톡) PC 버전 다운로드

아무래도 사이트에 접속해서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하고 카카오톡(카톡) PC 버전을 설치하는 과정보다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로 접속해서 설치하는 방법이 더 간단하지만 그래도 사이트로 접속하는 방법이 더 안전하다고 생각하실 수 있으니까요.

모든 검색 사이트(네이버, 다음, 구글)에서 카카오톡으로 검색을 합니다. 그러면 검색 결과에 사이트로 접속할 수 있는 링크가 나오죠. 

카카오톡 사이트로 접속하시면 페이지 오른쪽 상단에 다운로드가 보이실 거예요. 클릭하면 작은 메뉴가 열리는데 스마트폰 운영체제와 윈도우, macOS도 있습니다. 윈도우를 클릭하시면 바로 설치 파일을 받을 수 있어요.

이렇게 카카오톡(카톡) PC 버전 다운로드가 완료되었으면 파일을 실행해서 프로그램을 설치하면 됩니다.

다음은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를 통해서 카카오톡(카톡) PC 버전 설치하는 방법입니다. 작업 표시줄이나 시작 메뉴에 설치된 프로그램 목록에서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 바로 가기를 찾을 수 있어요. 스토어 화면이 열리면 화면 상단에 한글로 카카오톡으로 검색하시면 됩니다. 검색 결과로 보이는 설치 버튼을 클릭해서 바로 카카오톡(카톡) PC 버전을 설치할 수 있어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