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어폭스(Firefox) 팝업 차단 해제 이거면 끝!

파이어폭스(Firefox)를 기본 브라우저로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 중에서 사이트에 접속하면 열리는 팝업 창 정보를 확인해야 하는데 팝업 창이 열리지 않아서 당황하신 분들이 있을 거예요. 오늘은 PC 버전 파이어폭스(Firefox)에 설정되어 있는 팝업 차단을 어떻게 해제하면 되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반대로 예전에 파이어폭스(Firefox) 팝업 차단 해제를 하셨다가 다시 차단하고 싶어 하는 분들이 있다면 오늘 내용을 보시고 설정을 반대로 해주시면 됩니다.

 

반응형

 

파이어폭스(Firefox) 팝업 차단 해제

제 블로그에는 파이어폭스(Firefox) 관련하여 다양한 포스팅이 있는데요. 설치 파일을 받지 않고 빠르게 파이어폭스(Firefox) PC 버전을 설치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블로그 오른쪽 상단에서 파이어폭스(Firefox) 설치 파일로 검색해주세요.

바로 오늘 포스팅 주제인 파이어폭스(Firefox) 팝업 차단 해제를 해보도록 하죠. 브라우저 오른쪽 상단을 보시면 메뉴 버튼이 있는데 클릭해서 메뉴 화면을 열어주세요. 그리고 메뉴 화면에 설정을 클릭합니다.

파이어폭스(Firefox) 설정 화면에는 정말 많은 설정 내용이 있다 보니까 어떻게 팝업 차단하는 설정까지 찾아가야 하는지 어렵게 느껴집니다. 하지만 빠르게 찾아가는 방법이 있죠. 오른쪽 상단 검색하는 공간에 팝업이라고 입력만 해주세요. 그러면 알아서 우리가 찾는 설정 위치까지 알려줘요. 팝업 창 차단이라는 설정이 체크되어 있는데 클릭해서 체크 해제를 해주시면 아주 간단하게 파이어폭스(Firefox) 팝업 차단 해제는 완료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