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라리스 오피스 가장 빠른 설치 방법은?

예전에 제 블로그에 폴라리스 오피스 다운로드 포스팅을 했었는데 공식 사이트로 접속해서 설치 파일을 받는 내용으로 작성이 되었습니다. 오늘은 전혀 다른 설치 방법인데요. 바로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를 이용해서 설치 파일을 받지 않고 바로 설치하는 방법입니다.

한컴오피스나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는 유료로 구매를 해주셔야 사용할 수 있지만 폴라리스 오피스는 무료로 제공되기 때문에 사용자가 계속 늘어나고 있습니다.

 

반응형

 

폴라리스 오피스 빠르게 설치하기

제가 포스팅 첫 부분에서 정답을 말씀드렸는데요.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를 이용해서 설치할 것입니다. 그렇기에 윈도우 10 이하 버전을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은 설치가 불가능하다는 것을 말씀드리며 제 블로그에 포스팅된 다운로드 방법을 확인해주세요.

먼저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를 실행해야겠죠. 작업 표시줄이나 시작 메뉴 설치된 프로그램 목록에서 실행할 수 있습니다. 종이가방 모양이 그려진 아이콘을 찾으시면 금방 찾을 수 있을 거예요. 이제 스토어 화면이 열렸다면 화면 상단에서 한글로 폴라리스 오피스로 검색을 해주세요. 검색 결과 첫 번째로 보이는 폴라리스 오피스를 클릭하면 설치할 수 있는 화면으로 이동됩니다.

이렇게 폴라리스 오피스 설치 버튼이 보이는 화면으로 이동했는데요. 바로 설치 버튼을 클릭해서 프로그램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로 접속해서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하는 과정보다 훨씬 간단하고 더 빠르게 설치할 수 있으니 앞으로는 폴라리스 오피스를 설치할 때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를 이용하시길 바랄게요.

설치가 완료되면 바탕 화면에 위와 같이 폴라리스 오피스와 타자연습 바로 가기가 생성됩니다. 어떤 프로그램은 바탕 화면에 바로 가기가 생성되지 않아서 시작 메뉴에 설치된 프로그램 목록으로 이동하여 실행하는데 바로 가기가 생성되니 좋네요.

그리고 스토어에서 처음에 설치를 완료했을 때 자동으로 위와 같이 실행된 창 화면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로그인해서 이용하시면 될 거예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