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무선 랜카드 드라이버 파일 구하는 방법

오랜만에 다이소에 다녀왔습니다. 제가 가장 관심을 가지고 있는 IT 관련 제품이 전시된 구역을 가장 중점적으로 구경했는데요. 예전에도 판매를 했었는지 모르겠는데 USB 무선 랜카드라는 것이 보이더라고요. 가격은 5천원으로 다른 다이소 제품 가격대를 생각하면 조금 비싼 쪽이지만 그냥 가격만 놓고 보면 저렴한 제품이었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이런 제품을 소개하는 것이 아닌 다이소 무선 랜카드를 구매하신 분들 중 PC에 장착을 했을 때 자동으로 드라이버 설치가 되지 않는 문제가 발생하신 분들을 위해서 드라이버 파일 다운로드하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인터넷 검색으로 확인을 해보니까 USB LAN 수신기 제품이 있고 USB 무선 랜카드 제품이 있는데 오늘 드라이버 파일을 다운로드하는 제품은 USB 무선 랜카드 제품입니다.

 

반응형

 

다이소 무선 랜카드 드라이버

이렇게 5천원이라는 저렴한 가격대로 판매되고 있는데 깔끔하고 이쁜 공식 사이트를 제작해서 운영하고 국내에서 제조된 제품일 것이라 생각하는 분은 없으시겠죠. 네. 맞습니다. 우리가 구매한 제품은 중국에서 제조된 USB 랜카드입니다. 그러면 드라이버 파일을 중국 사이트로 찾아가서 받아야 하는 것인가? 생각하실 수 있는데 그렇지 않아요. 수입사 사이트에서 드라이버 파일을 제공하고 있더라고요.

다이소 USB 무선 랜카드 제품은 후레쉬파인이라는 업체에서 수입하여 판매되고 있습니다. 제가 수입사 사이트에서 드라이버 파일을 제공한다고 말씀드렸으니 사이트를 검색해보면 다음, 구글에서 사이트로 접속할 수 있는 링크가 나오네요.

사이트로 접속하시면 그냥 일반적인 업체 사이트구나 싶은 화면이 나옵니다. 다이소 무선 랜카드 드라이버 파일이 등록된 페이지는 오른쪽 상단 SUPPORT 메뉴에서 FAQ를 선택해주세요.

FAQ 페이지로 이동하니까 블루투스 동글 5.0 파일과 USB 무선 랜카드 파일이 등록되어 있는 것이 보이실 거예요. 우리는 다이소 무선 랜카드 제품을 구매한 것이니까 2번 USB 무선 랜카드를 선택하면 됩니다.

USB 무선 랜카드를 클릭해서 페이지를 이동하면 연결 방법이 설명되어 있는데 궁금하신 분들은 읽어보시고 가장 중요한 드라이버 파일을 받아봐야겠죠. 페이지 아래쪽으로 이동하면 위와 같이 다운로드1, 다운로드2 링크가 있습니다. 모두 클릭하는 것은 아니고 아무것이나 클릭해주세요.

다운로드1 링크를 클릭하면 서버에 등록되어 있는 파일을 바로 받을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2 링크를 클릭하면 구글 드라이브 페이지로 이동되는데 오른쪽 상단 드라이버 버튼을 클릭하면 받을 수 있어요. 위와 같이 다운로드가 완료된 다이소 무선 랜카드 드라이버 파일은 압축 해제 후 설치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