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방 페인트(MediBang Paint Pro) 설치 파일 받아보자

일러스트, 만화 제작 툴로 알려진 메디방 페인트(MediBang Paint Pro) 프로그램은 메디방이라는 일본 기업에서 프리웨어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현재 다양한 운영체제(윈도우, Mac, 안드로이드, iOS)를 지원하고 있는데요. 오늘 메디방 페인트(MediBang Paint Pro) 프로그램을 사용하기 위한 준비 단계로 설치 파일 다운로드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포스팅 내용은 메디방 페인트(MediBang Paint Pro)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방법이 아닌 설치 파일을 받는 방법입니다.

 

반응형

 

메디방 페인트(MediBang Paint Pro) 다운로드

워낙에 찾으시는 분들도 많고 사용하는 분들도 많은 프로그램이다 보니 네이버, 다음, 구글 모든 검색 사이트에서 한글로 메디방 페인트를 검색하시면 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는 링크가 나옵니다.

네이버에서도 메디방 페인트를 검색하면 위와 같이 공식 서포트 사이트 링크가 나오는데요. 메디방 페인트(MediBang Paint Pro) 설치 파일은 여기 사이트로 접속하면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먼저 메디방 페인트(MediBang Paint Pro) 사이트로 접속을 해주시고 오른쪽 상단을 확인해주세요. 파란색 다운로드 버튼이 있어요. 바로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해봅니다.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하고 상단에 바로 메디방 페인트(MediBang Paint Pro) 운영체제별 다운로드 버튼이 나오네요. 아래쪽에는 스마트폰 운영체제 버튼이 보이네요. 윈도우 운영체제는 32비트와 64비트로 구분되어 있는데 윈도우 11 운영체제를 사용하는 분들은 64비트로 받으세요. 윈도우 11 운영체제는 32비트가 없습니다.

이렇게 메디방 페인트(MediBang Paint Pro) 설치 파일을 받았습니다. 이제 파일을 실행해서 프로그램 설치를 진행하시면 되는데 제 컴퓨터에는 약간의 문제가 있더라고요.

메디방 페인트(MediBang Paint Pro) 프로그램을 설치하는데 비주얼 C++ 패키지를 설치해야 한다는 창이 열리는데 예 버튼을 클릭하면 설치가 진행되지 않고 설치 창이 닫혀버리더라고요. 그래서 아니요 버튼을 클릭해보니 설치 화면으로 넘어갈 수 있었습니다.

설치가 완료된 메디방 페인트(MediBang Paint Pro) 프로그램은 바탕 화면에 바로 가기가 생성됩니다. 실행된 메디방 페인트(MediBang Paint Pro) 프로그램 화면을 보니까 한국어도 정상적으로 지원해서 불편함 없이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았어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