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vePad(웨이브패드) 무료 오디오 편집 프로그램

오늘 우리가 설치하려는 WavePad(웨이브패드)는 사이트에서 유료 구매도 제공하기 때문에 무료 버전으로 설치하면 어떠한 제약이 있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그리고 사이트에서는 윈도우 버전 버튼만 보여서 mac 운영체제에서는 사용하지 못할 것이라 생각하실 수 있는데 WavePad(웨이브패드) 프로그램은 mac 운영체제도 설치 파일을 제공하고 있어요.

스마트폰 앱으로도 WavePad(웨이브패드) 앱이 출시되어 있는데 오늘 포스팅되는 내용은 PC 버전 설치 파일을 받는 방법입니다.

 

반응형

 

WavePad(웨이브패드) 다운로드

참고로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에도 등록되어 있어요. 여러 개 버전이 등록되어 있는데 언어로 구분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유료 버전은 가격대가 꽤나 높네요. 125,900원에 구매해야 합니다. 우리는 무료 버전으로 설치할 거예요.

사이트 링크는 구글에서 WavePad로 입력해서 검색하시면 검색 결과 첫 번째로 나옵니다. 링크를 클릭하고 사이트로 접속해주세요.

WavePad(웨이브패드) 사이트로 접속하니까 윈도우 버전 다운로드 버튼만 보이시죠. 윈도우 운영체제를 사용하고 계신다면 바로 버튼을 클릭해서 설치 파일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만약 mac 운영체제를 사용하고 계신다면 스크롤해서 페이지 맨 밑으로 이동하면 WavePad 오디오 편집 프로그램 다운로드 항목에 맥 OS X용 다운로드 링크가 있을 거예요. 클릭하면 바로 파일을 받을 수 있어요.

그리고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를 통해서 WavePad(웨이브패드)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싶다면 스토어에서 WavePad 검색을 해주시면 되는데요. 여러 개 버전이 나오는데 한국어로 적혀있는 버전이 있을 거예요. 위에 캡처 이미지를 보시면 딱 보이시죠.

사이트에서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하여 설치가 완료된 WavePad(웨이브패드) 프로그램 화면입니다. 한국어로 보이니까 프로그램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리고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를 통해서 설치가 완료된 WavePad(웨이브패드) 화면입니다. 차이점을 아시겠나요? 가장 큰 차이점은 스토어에서 설치한 WavePad(웨이브패드)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위와 같이 무료로 사용해보기로 클릭하는 창이 항상 열린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버전도 설치 파일은 16.93 버전이 설치되었고 스토어는 16.85 버전이 설치되었어요. 저는 사이트에서 WavePad(웨이브패드) 설치 파일로 다운로드하는 방법을 추천드리고 싶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