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쇼핑 라이브 알림 끄기 쉬울까? 어려울까?

네이버 앱에서 쇼핑 라이브를 자주 보는 분들이라면 상품 관련된 다양한 알림을 받으시게 되는데요. 이런 정보를 매우 좋아하는 분들도 물론 많겠지만 매우 싫어하는 분들도 있습니다. 오늘 네이버 어플에서 쇼핑 라이브 알림 끄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나에게 필요하지 않은 알림은 차단 설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네이버 앱에서 다양한 알림이 오니까 싫다고 앱을 삭제하는 분들도 계시는데 의외로 네이버 앱에서만 제공되는 다양한 기능이 유용하더라고요. 조금 불편하지만 오늘 포스팅 내용을 보시고 알림 차단을 해보시는 것으로 해결하는 것은 어떨까요?

 

반응형

 

네이버 쇼핑 라이브 알림 끄기

먼저 기본 준비 단계를 말씀드릴게요. 네이버 앱 실행을 해주세요. 그리고 왼쪽 상단에 메뉴 버튼을 터치합니다. 그러면 바로 가기 화면으로 넘어가는데 그 화면에서부터 아래 내용을 보시면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위 화면입니다. 네이버 앱 바로 가기 화면에서 오른쪽 상단을 보면 톱니바퀴 버튼이 있죠. 톱니바퀴 버튼을 터치하면 네이버 앱 설정 화면으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네이버 앱 설정 화면을 보시면 꽤 많은 설정이 보이는데 우리에게 필요한 설정은 알림이죠. 스크롤하면서 아래쪽에 알림 항목을 찾고 알림 수신 설정을 터치합니다.

알림 수신 설정 화면에는 네이버 앱에서 지원하는 다양한 서비스가 목록으로 나오는데요. 스크롤하면서 서비스 목록에 쇼핑 라이브를 찾아주세요. 그리고 터치하면 네이버 쇼핑 라이브 알림 설정을 할 수 있는 화면으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쇼핑 라이브 알림 설정 화면입니다. 평소 즐겨보는 쇼핑 라이브 채널에 알림 받기를 해놓은 상태라면 여러 알림 중에서 이벤트 알림만 해제를 해주세요. 나는 그냥 모든 채널을 보고 싶을 때 본다 하시는 분이라면 모든 알림 설정을 해제하는 것이 좋겠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