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치를 1080p 화질로 TTV LOL 확장 프로그램 설치

처음에 트위치 화질에서 1080p가 사라졌을 때 화질을 복구할 수 있는 확장 프로그램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그냥 720p 화질로 방송을 보더라도 큰 불편함이 없다는 생각을 하면서 버티고 버텼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다시 보기와 클립도 사라진다고 하네요. 이렇게 계속 한국 시청자만 피해를 보는 상황이라면 저도 어쩔 수 없이 TTV LOL 확장 프로그램을 설치해서 1080p 화질로 방송을 봐야겠어요.

오늘 설치하는 TTV LOL 확장 프로그램은 크로미움 기반 브라우저라면 모두 설치 가능합니다.

 

반응형

 

트위치 TTV LOL 확장 프로그램

여러분들이 제가 사용하는 브라우저가 아닌 다른 크로미움 기반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있을 수 있겠죠. 그러면 메뉴를 통해서 확장 프로그램 관리하는 화면으로 이동하는 것은 이해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모든 분들이 똑같이 따라서 진행할 수 있는 방법으로 설명을 해드릴게요. 검색 사이트에서 크롬 웹스토어를 검색해주세요. 그러면 위와 같이 검색 결과에 크롬 웹스토어로 접속할 수 있는 링크가 나올 거예요.

크롬 웹스토어로 접속해서 왼쪽 상단에 TTV LOL 확장 프로그램 이름을 입력하고 검색하시면 오른쪽에 검색 결과로 TTV LOL 확장 프로그램이 나옵니다. 클릭하면 설치할 수 있는 페이지로 넘어갈 수 있어요.

이렇게 TTV LOL 확장 프로그램을 설치할 수 있는 페이지 화면이 보입니다. 오른쪽에 크롬에 추가 버튼을 클릭하시면 바로 설치할 수 있는데요. 따로 설정을 변경해야 한다거나 조작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TTV LOL 확장 프로그램을 설치하지 않은 상태나 트위치 시청 중 확장 프로그램을 설치한 경우에는 화질 설정에 1080p 선택이 없는데요.

트위치 방송 시청 중 TTV LOL 확장 프로그램을 설치하신 분들은 방송 새로고침을 해주시면 1080p 화질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이제 여러분들도 1080p 화질로 트위치 방송을 시청해보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