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롬 공룡 게임 실행 방법 원조가 가장 맛집입니다.

크롬 브라우저에서 자체적으로 실행할 수 있는 공룡 게임이 있다는 것을 알고 나서 얼마나 많은 분들이 크롬 공룡 게임을 찾아서 실행을 하실까 검색을 해보니 정말 많은 분들이 이미 이 게임을 알고 실행하는 방법을 찾으신다는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동일한 그래픽에 동일한 게임 플레이 방법을 제공하는 사이트도 찾아볼 수 있었는데 역시 게임은 원조가 맛집이죠. 크롬 브라우저에서 제공하는 게임을 플레이하는 방법으로 설명을 해드릴게요.

 

반응형

 

크롬 공룡 게임 실행 방법

가장 쉬운 방법은 사이트 주소를 입력하는 공간에 명령어를 입력하는 방법입니다. 그 외 방법 중에서 가장 기본적인 방법은 PC에 인터넷 연결을 해제하는 방법이 있다고 하네요. 게임 플레이를 해보겠다고 귀찮게 네트워크 어뎁터 사용 안 함으로 변경하는 것은 추천드리지 않아요.

크롬 브라우저를 실행하고 사이트 주소를 입력하는 공간에 여러분들이 입력하셔야 하는 명령어는 길지 않습니다. chrome://dino 명령어를 입력하면 바로 플레이하려면 스페이스바를 누르세요라는 글자와 귀여운 공룡 캐릭터가 나올 거예요. 처음에 게임 화면 크기가 너무 작은 게 아닌가 생각을 했었지만 스페이스바를 누르고 생각이 바뀌었어요.

스페이스바를 눌러보니 크롬 브라우저 크기에 맞게 크롬 공룡 게임도 좌 우 크기가 넓어진 모습으로 플레이가 시작되더라고요. 키보드에 방향키로 게임 플레이를 할 수 있었습니다. 

크롬 공룡 게임을 플레이하고 싶을 때마다 명령어를 입력하는 방법은 매우 불편합니다. 그러니 사이트 주소 입력하는 공간 오른쪽에 있는 별 모양을 클릭해서 북마크 저장을 해보세요. 앞으로 크롬 공룡 게임을 플레이하고 싶다면 북마크를 통해서 쉽게 실행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