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 검색 기록 삭제 방법 너무 쉬운데요?

인스타그램을 사용하다 보면 새로운 친구를 검색하거나 확인하고 싶은 정보를 검색하게 되는데요. 이런 검색 기록은 인스타그램 어플에 계속 남아있다 보니 어떻게 삭제를 해야 하는가 궁금해서 삭제 방법을 찾아보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사실 검색을 해보신 분들이라면 이미 알고 있는 방법일 것입니다.

인스타그램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는 그 내용 그대로 설명을 해드릴게요. 하지만 너무 길게 작성하면 읽어보시는 분들이 불편할 수 있으니 짧게 작성하는 방향으로 포스팅해 볼게요.

 

반응형

 

인스타 검색 기록 삭제

설명은 인스타 어플에서 진행하는 방법으로 캡처 이미지를 등록하고 내용이 작성됩니다. 지금 바로 인스타그램 어플을 실행해 주세요.

인스타그램 어플 화면에서 하단에 돋보기를 터치합니다. 그러면 화면에는 다양한 사진이나 영상이 나오는데 검색 기록을 삭제하시려면 상단에 검색하는 공간을 터치하세요. 여러분들이 지금까지 검색했던 검색 기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검색 기록 오른쪽에는 X 버튼이 있는데요. 검색 기록을 하나씩 삭제할 때 X 버튼을 터치하면 됩니다.

그러면 모든 인스타 검색 기록을 삭제하고 싶을 때에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검색 기록이 보이는 화면 오른쪽 상단에 모두 보기가 있을 거예요. 모두 보기를 터치하면 화면 내용이 살짝 바뀌는데 모두 보기가 있던 위치에는 모두 지우기라는 버튼으로 변경되어 있는 것이 보이실 거예요. 인스타 검색 기록 전체를 삭제하고 싶다면 모두 지우기를 터치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