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오픈 프로필을 삭제하고 싶을 때 방법

어제는 카카오톡 오픈 프로필을 만들어봤는데요. 내 카카오톡 채팅방 목록에 오픈 프로필이 떠있어서 신경 쓰이고 아직 오픈 채팅방을 이용하고 있지 않으니까 삭제를 해보려고 합니다. 매우 간단하게 진행할 수 있다고 하니까 어떤 방법으로 진행하면 되는지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아직 카카오톡 오픈 프로필 생성을 못해보신 분이 있다면 제 블로그 어제 포스팅을 찾아서 확인해주시면 아주 쉽게 생성하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카카오톡 오픈 프로필 삭제

채팅방 목록에 제가 생성한 오픈 프로필 방이 생겨서 불편했는데 오픈 프로필을 삭제할 때에는 그 프로필 방을 이용해야 하더라고요.

카카오톡 어플을 실행해서 채팅방 목록을 보시면 여러분들이 생성한 오픈 프로필 방이 생성되어 있을 거예요. 오픈 프로필 삭제를 원하시면 오픈 프로필 방을 선택합니다.

현재 제가 참여하거나 생성한 오픈 채팅방이 없기 때문에 별다른 내용은 나오지 않네요. 이제 오픈 프로필 삭제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화면 오른쪽 상단 점 3개 찍혀있는 버튼을 터치합니다. 그리고 메뉴 화면이 열리면 프로필 편집을 터치해서 다음 화면으로 이동해 주세요.

오픈 프로필을 편집하는 화면으로 이동했는데요. 따로 오픈 프로필 삭제라는 내용은 보이지 않지만 화면 하단에 채팅방 나가기 버튼을 터치하면 삭제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채팅방 나가기 버튼을 터치하면 화면 가운데 위와 같은 화면이 열리고 주의해야 하는 내용이 적혀있는데요. 저는 참여한 오픈 채팅방이 없으니 바로 나가기 버튼을 터치해서 카카오톡 오픈 프로필 삭제를 완료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