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오픈 채팅방 삭제 그냥 이러면 됩니다.

어제 포스팅에서는 카카오톡 어플에서 오픈 채팅방 만드는 방법을 알려드렸는데요. 오늘은 내가 만들어놓은 오픈 채팅방을 어떻게 삭제할 수 있는지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일반 채팅이랑 오픈 채팅방은 만드는 방법이 조금 다르니까 삭제하는 방법도 다르겠지? 생각할 수 있는데 진짜 그런지 아래 내용을 확인해 보시죠.

포스팅용으로 아무도 참여하지 않은 테스트 오픈 채팅방을 만들었습니다. 오늘 그 오픈 채팅방을 삭제하려고요.

 

반응형

 

카카오톡 오픈 채팅방 삭제

준비해놓은 캡처 이미지가 3장입니다. 설명도 짧아요. 그리고 오픈 채팅방 삭제라고 해서 내가 만들어놓은 오픈 채팅방이 아닌 다른 사람이 만든 오픈 채팅방인데 삭제하고 싶어서 검색하신 분들은 없겠죠.

삭제하고 싶은 내가 만든 오픈 채팅방에 입장합니다. 화면 오른쪽 상단에 메뉴 버튼을 터치해 주세요. 어떤 화면이 열리는지는 여러분들도 이미 알고 계실 거예요.

오픈 채팅방이나 일반 채팅이나 열리는 화면은 동일합니다. 오픈 채팅방 삭제라고 해서 특별한 것은 없더라고요. 일반 채팅과 동일하게 메뉴 화면 왼쪽 하단 나가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이렇게 오픈 채팅방 종료 팝업 화면이 열렸어요. 방장이 나가면 입장된 사람들은 대화를 할 수 없다고 합니다. 오픈 채팅방 삭제라고 해서 입장하신 분들 화면에서까지 오픈 채팅방이 사라지는 것은 아니네요. 그냥 채팅 자체가 불가능하게 변경되는 것 같습니다. 팝업 화면에 체크를 해주시고 나가기를 터치하면 카카오톡 오픈 채팅방 삭제는 완료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