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치 포인트 자동 클릭 확장 프로그램 사용하기

트위치에는 방송 시청 시간에 따라서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는 시스템이 있는데요. 물론 구독하는 사람들은 획득할 수 있는 포인트가 다르지만 오늘 포스팅에는 상관없는 내용이기에 넘어가도록 하겠습니다. 정확하게 몇 분 단위로 포인트 획득하는 버튼이 활성화되는지 확인하지는 못했지만 버튼이 활성화되었을 클릭하지 못해서 포인트를 받지 못하는 상황도 발생할 수 있어요. 그래서 오늘은 자동으로 포인트 획득하는 버튼을 클릭해주는 확장 프로그램을 알려드릴까 합니다.

그 포인트가 뭐라고 자동으로 클릭해주는 확장 프로그램까지 설치하는지 궁금해하시는 분들도 계실 수 있는데 트위치에는 우리들끼리 토토라고 부르는 복불복 시스템이 있어서 그렇습니다.

 

반응형

 

트위치 포인트 자동 클릭 확장 프로그램

크로미움 기반 브라우저에서 모두 설치가 가능하기에 내가 사용하는 브라우저가 크로미움 기반 브라우저가 맞는지 확인해 보세요. 크롬, 엣지, 웨일 브라우저는 크로미움 기반 브라우저입니다.

이제 확장 프로그램을 설치하는 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검색 사이트에서 크롬 웹스토어라고 검색을 해주세요. 모든 크로미움 기반 브라우저가 동일한 방법으로 메뉴를 이동하지 못하기 때문에 검색으로 설명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크롬 웹스토어로 접속을 하셨으면 왼쪽 상단에서 확장 프로그램을 검색하면 되는데요. twitch point로 검색만 해보면 정말 많은 트위치 포인트 자동 클릭 확장 프로그램이 나옵니다. 이왕이면 평가가 많은 확장 프로그램을 선택하시는 것이 좋겠죠.

제가 사용 중인 트위치 포인트 자동 클릭 확장 프로그램입니다. 꼭 이 확장 프로그램으로 설치하세요! 이런 것이 아니고 기능은 대부분 동일하니까 아무것이나 설치하시면 돼요. 확장 프로그램 설치를 해주시면 따로 설정을 변경하지 않아도 바로 적용이 되는데요. 트위치에서 방송을 보는 중간에 확장 프로그램을 설치하셨다면 새로 고침을 해주셔야 합니다. 이제 포인트 획득하는 버튼이 활성화되면 바로 클릭이 되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을 거예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