땅스부대찌개 폰트 누구나 사용 가능한 무료 폰트

무료 폰트는 다양한 곳에서 제작 출시가 되고 있습니다. 오늘 포스팅하는 무료 폰트는 땅스부대찌개 폰트인데요. 아직 많이 알려지지 않았는지 찾으시는 분들이 많지 않더라고요. 폰트 모양을 보니 나름 이쁜 모양을 가지고 있으니까 앞으로 사용자가 늘어나지 않을까 예상이 되네요.

타이틀 이미지를 보시면 땅스부대찌개 폰트가 적용되어 있으니 미리 확인을 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

 

땅스부대찌개 폰트 다운로드

무료 폰트니까 아무런 확인도 하지 않고 설치해서 사용하면 폰트를 제공하는 곳에서 허용하지 않는 범위에 포함되어 있을 때 피해를 입을 수 있습니다. 꼭 사이트에 적혀있는 내용이나 라이선스를 확인해서 내가 폰트를 사용하려는 작업이 허용되는지 알아야 해요.

검색 사이트에서 땅스부대찌개 폰트를 검색하세요. 그러면 검색 결과에는 땅스부대찌개 사이트에 땅스폰트 페이지로 접속할 수 있는 링크가 나옵니다.

링크를 클릭해서 땅스부대찌개 폰트 다운로드 사이트로 접속하시면 폰트 관련된 다양한 내용이 적혀있습니다. 여러분들이 직접 사이트로 접속해서 확인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미리 땅스부대찌개 폰트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도 있네요.

대부분 무료 폰트 사이트에서 제공하지 않는 정보도 적혀있네요. TTF 파일과 OTF 파일이 어떤 차이가 있는지 적혀있는데요. 일반 문서 작업은 TTF 파일로 받아서 설치하시면 됩니다. 고해상도 이미지 작업을 하는 경우에는 OTF 파일로 설치하세요.

땅스부대찌개 폰트 다운로드 버튼도 큼직하게 누구나 모를 수 없게 만들어져 있습니다. GUIDE 버튼은 포트 라이선스를 확인할 수 있으니 다운로드를 진행하기 전 먼저 클릭해보는 것을 추천드려요.

다운로드가 완료된 압축 파일을 해제하시면 3개 폰트 파일이 나옵니다. 폰트 굵기에 차이가 있는 파일인데요. 필요한 폰트만 설치하셔도 좋고 모든 파일을 설치해도 좋아요.

설치하고 싶은 폰트를 열어보시면 위와 같은 창이 열리는데 왼쪽 상단에 설치 버튼이 있습니다. 설치 버튼을 클릭해서 땅스부대찌개 폰트를 설치할 수 있어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