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페이 쿠폰 등록을 PC에서 하는 방법

이벤트나 어떠한 활동 보상으로 네이버페이 쿠폰을 받았는데 어떻게 등록해야 사용할 수 있는지 모르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고요. 오늘은 PC에서 사이트에 접속하고 네이버페이 쿠폰을 등록하실 수 있게 도와드리려고 합니다. 오늘은 PC에서 진행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는데 다음 포스팅에서는 스마트폰으로 등록하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스마트폰 문자 메시지나 카카오톡으로 네이버페이 쿠폰을 받으셨을 것 같은데 스마트폰 화면을 보면서 PC에서 등록하는 것이 가장 편한 방법입니다.

 

반응형

 

네이버페이 쿠폰 등록

네이버페이 쿠폰은 당연히 네이버로 접속을 해주셔야 합니다. 그리고 로그인도 되어 있어야 해당 계정으로 네이버페이가 적립이 되겠죠.

네이버로 접속을 해주시고 화면 왼쪽 상단을 보시면 여러 가지 메뉴가 있는데 그중에 Pay라고 있을 거예요. 네이버페이 쿠폰이니까 페이 메뉴를 클릭해서 이동하시면 됩니다.

네이버페이 페이지 화면으로 이동을 하셨으면 이제는 화면 오른쪽 상단을 살펴봅니다. 오른쪽 상단에는 혜택 쿠폰이라는 메뉴가 있을 거예요. 이제 다 찾아왔네요. 혜택 쿠폰을 클릭하시면 페이지는 변경되는데 화면은 동일하고 아래 내용만 바뀌게 됩니다.

변경된 아래 내용을 보시면 혜택과 쿠폰이 나뉘어 있습니다. 처음에는 혜택 관련된 내용이 나오니까 쿠폰 탭을 클릭해서 변경해 주세요. 그리고 쿠폰 탭 바로 밑에 있는 등록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위와 같은 창이 열렸네요. 여러분들이 받으신 네이버페이 쿠폰 코드를 입력하고 등록 버튼을 클릭하세요. 바로 쿠폰 금액만큼의 네이버 페이 포인트가 적립되어 있을 거예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