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브 내가 결제한 이용권 확인 방법 (PC & 모바일)

OTT 서비스인 웨이브는 지상파 프로그램을 시청하기 위해서 결제를 하게 되는데요. 계속 자동 결제로 돈은 나가고 있는데 내가 어떤 이용권을 결제하였는지 잊어버릴 수 있습니다. 오늘 PC에서 사이트로 접속하여 확인하는 방법과 모바일 어플에서 확인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내일은 티빙에서 확인하는 방법으로 알려드릴게요. 평소에는 굳이 궁금할 일이 없는데 가끔 통장에서 돈이 빠져나가는 것을 보고서 궁금할 때가 있더라고요.

 

반응형

 

웨이브 결제한 이용권 확인

먼저 웨이브 사이트에서 확인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고 이어서 웨이버 어플에서 확인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순서대로 확인하시거나 평소 이용하는 종류로 바로 확인하시면 될 것 같아요.

웨이브 사이트로 접속해서 로그인을 해주세요. 그리고 왼쪽 상단에 보이는 메뉴에서 MY 메뉴를 클릭합니다. 그러면 시청내역을 확인할 수 있는 페이지로 넘어가게 되는데요.

넘어간 페이지를 보시면 바로 화면 오른쪽 상단에서 이용 중인 이용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평소 웨이브 사이트에서 메뉴 변경을 많이 해보신 분들은 자주 보셨을 건데 관심을 가지고 있지 않아서 모르셨을 것 같아요.

다음은 웨이브 어플에서 결제 중인 이용권 확인하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캡처 이미지 한 장이면 설명이 끝나네요. 화면 하단에 보이는 탭에서 MY 탭을 선택합니다. 그러면 시청 중인 영상을 확인할 수 있는데 화면 상단에서 나의 이용권을 확인할 수 있어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