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 결제중인 이용권 확인하는 방법 (PC&모바일)

오늘은 티빙을 결제해서 사용하고 있는데 너무 오랜 시간 자동 결제로만 이용하다 보니 내가 어떤 이용권을 결제하고 있는지 기억나지 않은 분들을 위해서 PC 사이트와 모바일 어플에서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어제 포스팅에는 웨이브를 알려드렸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어제 포스팅도 확인을 해주세요.

순서는 먼저 티빙 사이트로 접속해서 확인을 해보고 이어서 티빙 어플에서 확인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궁금하신 순서로 이동해서 확인하면 됩니다.

 

반응형

 

티빙 결제 이용권 확인

기본적인 내용인데 본인이 결제하고 있는 이용권을 확인하려면 티빙 사이트에 접속해서 로그인을 해주셔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확인이 불가능해요.

티빙 사이트에서 로그인을 해주시면 화면 오른쪽 상단에 프로필 이미지가 나오는데요. 프로필 이미지를 클릭하면 밑으로 메뉴 화면이 열리게 됩니다. 메뉴 화면을 보시면 MY 메뉴가 있어요.

페이지가 이동되었어요. MY 페이지에서는 내가 지금까지 시청했던 영상들을 목록으로 확인할 수 있는데요. 화면 상단을 보시면 나의 이용권이라고 현재 결제 중인 티빙 이용권이 무엇인지 표시되어 있습니다.

이제 티빙 어플에서 결제 중인 이용권 확인을 해볼까요. 어플 화면 오른쪽 상단을 보시면 프로필 이미지가 있습니다. 프로필 이미지를 터치해 주세요.

화면이 이동되었습니다. 이동된 화면을 보시면 화면 상단에 나의 이용권이라고 현재 결제 중인 이용권이 표시되고 있네요. 이렇게 대부분의 OTT 서비스는 MY 화면을 통해서 결재 중인 이용권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