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xSound 설치 후 소리가 안나온다면? 간단 사용 방법

어제 FxSound 프로그램을 어떻게 설치하면 되는지 방법 알려드렸죠. 오늘은 볼륨 증폭 기능을 사용하려고 FxSound 프로그램을 설치했는데 실행해보니 잘 들리던 소리가 나오지 않아서 당황하신 분들을 위하여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아직 FxSound 프로그램을 설치하지 않은 상태에서 지금 포스팅을 찾아오신 분들은 제 블로그에 바로 어제 포스팅된 FxSound 다운로드 방법을 확인해 주세요.

 

반응형

 

FxSound 설치 후 소리가 안 나온다면

저는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를 통해서 FxSound 프로그램을 설치했는데요. 설치가 완료되고 자동으로 실행이 되니까 바로 사운드가 나오지 않더라고요. 그 이유는 출력 장치가 FxSound 프로그램에서 변경이 되었기 때문입니다.

바탕 화면에 생성된 FxSound 바로 가기를 클릭해서 프로그램 화면을 열어보시면 화면 오른쪽 상단에 출력 장치를 선택할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저는 처음에 FxSound 프로그램 설치가 완료되고 Digital Audio로 선택이 변경되어 있었더라고요. 그래서 제가 사용하는 출력 장치로 변경을 하였습니다.

출력 장치를 변경하면 현재 FxSound 프로그램에 볼륨 증폭과 음질 향상 기능이 활성화되어있는 상태다 보니 바로 사운드가 크기 들리실 거예요. 화면 왼쪽 상단에서 상황별 세팅값을 선택하는 방법과 화면 하단에서 여러분들이 직접 세팅 값을 변경하는 방법으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볼륨 증폭 기능을 사용하고 싶지 않다면 화면 하단에 동그라미 전원 버튼을 클릭해서 꺼주는 것으로 FxSound 프로그램을 사용하지 않게 만들 수 있어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