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기사 키우기가 윈도우 버전도 있었어?

오랜만에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를 실행해서 어떤 앱이 새롭게 등록이 되었고 어떤 게임이 새롭게 등록이 되었는지 살펴보고 있었는데요. 일반 앱은 그렇게 제 눈에 띄는 것은 없었는데 게임은 쭉 살펴보다가 제 눈에 띄는 게임 이름이 있더라고요. 그 게임 바로 던전기사 키우기입니다.

PC로 구글 플레이에 접속해서 던전기사 키우기를 검색하면 Windows에서 받기 버튼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구글에서 출시한 Google Play 게임즈라는 앱 플레이어 같은 프로그램으로 설치하는 버튼입니다.

 

반응형

 

던전기사 키우기 윈도우 버전

제가 오늘 설명하는 내용은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를 통해서 설치하는 방법으로 앱 플레이어를 이용하지 않고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이라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먼저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를 실행해야 합니다. 윈도우 10 운영체제 이상 버전을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이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를 실행할 수 있어요. 작업 표시줄이나 시작 화면 설치된 프로그램 목록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 화면이 열렸다면 상단에 던전기사로 검색을 해주시면 됩니다. 검색 결과에서 던전기사 키우기를 찾아 클릭하면 설치할 수 있는 화면으로 이동할 수 있어요.

검색 결과에 던전기사 키우기를 클릭해서 화면을 이동하시면 위와 같이 다운로드 버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알아서 다운로드와 설치까지 진행되니까 여러분들은 설치가 완료되면 실행해서 게임을 재미있게 플레이하면 됩니다.

설치가 완료된 던전기사 키우기는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 화면에서 플레이 버튼을 클릭하면 바로 실행할 수 있지만 매번 스토어를 실행할 수 없으니까요. 시작 화면에 설치된 프로그램 목록을 보시면 D 항목에 던전기사 키우기 바로 가기가 추가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던전기사 키우기 바로 가기에서 마우스 우클릭으로 작업 표시줄에 고정을 하시거나 시작 화면에 고정을 하시면 더 빠르게 실행할 수 있어요.

이렇게 설치가 완료된 던전기사 키우기 윈도우 버전을 실행했습니다. 끊김 없이 너무 부드럽게 플레이를 할 수 있네요. 여러분들도 PC에서 업무를 보면서 게임을 실행해놓고 가끔 클릭하는 것으로 던전기사 키우기를 재미있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