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enaudio(오션오디오) 다운로드? 포터블 버전도 있어요.

오디오 편집 프로그램으로 많이 알려져 있는 Ocenaudio(오션오디오) 프로그램은 가벼운데 성능이 괜찮아서 사용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오디오 파일을 편집하고 싶어서 Ocenaudio(오션오디오) 프로그램을 사용해 볼까 생각하고 있다면 설치하지 않고 바로 사용할 수 있고 마음에 들지 않으면 바로 폴더만 삭제하면 끝나는 포터블 버전도 있으니 생각만 하지 마시고 한 번 사용해 보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Ocenaudio(오션오디오) 포터블 버전으로 받아서 실행을 해봤는데 설정을 변경하지 않고 바로 한국어가 적용되어 있더라고요.

 

반응형

 

Ocenaudio(오션오디오) 다운로드

검색은 네이버나 구글에서 해주시면 되는데 차이점이 있습니다. 네이버에서는 영어로 Ocenaudio 검색을 해주셔야 사이트 링크가 나오는데 구글에서는 Ocenaudio(오션오디오) 영어로 입력하거나 한글로 입력해도 동일하게 사이트 링크가 나옵니다.

구글에서 한글로 오션오디오로 검색을 해보니까 공식 사이트 링크가 나오는데요. 우리가 클릭해야 하는 링크는 두 번째 다운로드 링크입니다.

링크를 클릭해서 Ocenaudio(오션오디오) 다운로드 페이지로 접속을 해보시면 상단에 64비트 설치 파일 다운로드 버튼이 있고 밑에는 전체 버전 다운로드 버튼이 있습니다. 포터블 버전을 받고 싶은 분들은 전체 버전에서 버튼을 찾으셔야 해요. 그리고 위에 캡처 이미지를 보시면 64비트 파일은 버튼이 2개씩 있는데요. 운영체제 버전에 따라서 구분되어 있는 것입니다. 설명에도 적혀있고 버튼에도 적혀있으니 여러분들이 사용하고 계시는 윈도우 버전에 맞게 클릭하면 되는데 포터블이라고 적혀있는 파일이 포터블 버전, 아무것도 적혀있지 않은 파일이 설치 버전입니다.

저는 포터블 버전으로 받아보았어요.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시면 페이지가 이동되는데 그냥 기다리면 파일을 받을 수 있습니다. 포터블 버전은 압축 파일로 받아져서 압축 해제를 해주셔야 위와 같이 실행 파일이 나와요.

Ocenaudio(오션오디오) 프로그램을 실행하니까 위와 같은 화면으로 실행이 됩니다. 한국어가 적용되어 있으니 사용하는데 불편함이 없겠어요. 이제 여러분들이 편집하고 싶었던 오디오 파일을 불러와서 편집 작업을 해보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