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itPlus(에디트플러스) 다운로드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국산 문서 편집 프로그램으로 텍스트 문서 외에 다양한 파일 형식을 지원해서 윈도우 기본 프로그램인 메모장이 아닌 EditPlus(에디트플러스)를 사용하려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이제 처음 EditPlus(에디트플러스)를 사용해보려고 하는 분들은 무료로 사용할 때 30일 평가판 버전으로 사용해야 한다는 것을 참고하시고 설치 파일 다운로드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30일 평가판 기간 이후에 라이선스를 구매하는 것은 여러분들이 얼마나 EditPlus(에디트플러스) 프로그램을 잘 사용했는지에 따라서 결정을 해주시면 됩니다.

 

반응형

 

EditPlus(에디트플러스) 다운로드

국산 제작 문서 편집 프로그램인데 한국어와 영어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설치를 진행할 때 여러분들이 사용하기에 편한 언어로 선택할 수 있어요.

사이트도 에디트플러스로 검색하면 페이지 언어가 한국어로 설정되어 있는데 EditPlus로 검색하면 페이지 언어가 영어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구글에서 에디트플러스로 검색하고 검색 결과로 보이는 두 번째 평가판 무료 다운로드 링크를 클릭해 주세요.

검색 결과에 링크를 클릭하면 바로 다운로드 페이지로 접속할 수 있는데요. 내용에 보이는 링크 중에서 EditPlus 5.6 다운로드 링크를 클릭하시면 바로 EditPlus(에디트플러스) 설치 파일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64비트 설치 파일 링크니까 32비트 윈도우 운영체제를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옵션 더 보기 링크를 클릭해서 32비트 설치 파일로 받아주셔야 합니다.

설치가 완료된 EditPlus(에디트플러스) 프로그램은 바탕 화면에 바로 가기가 생성되니까 편하게 실행할 수 있는데요. 30일 평가판으로 설치했기 때문에 디렉터리 설정 이후에 위와 같이 30일 중 며칠 때 사용하고 있는지 알려주는 창이 열립니다. 평가판으로 제공되는 30일 기간을 사용해 보면서 나에게 맞는 프로그램인지 라이선스를 구매해도 괜찮은지 결정을 해보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