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eet Home 3D 다운로드 무료 도면 그리기 프로그램

나도 도면을 그려보고 싶다! 프로그램을 사용해서 인테리어 디자인을 해보고 싶다! 하시는 분들이 많이 찾는 프로그램이죠. 바로 Sweet Home 3D입니다. 무료 프로그램이라고 하는데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에 검색을 해보니까 유료로 판매되고 있더라고요. 제가 알아보니 사이트에서 받을 때에는 무료로 설치 파일 다운로드가 가능하고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에서는 유료로 구매를 해주셔야 설치가 가능합니다. 오늘 사이트를 통해서 Sweet Home 3D 설치 파일 다운로드하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인기 프로그램이라서 그런지 검색은 네이버, 다음, 구글 모든 곳에서 Sweet Home 3D 검색을 했을 때 사이트로 접속할 수 있는 링크가 검색 결과 상단에 나왔습니다.

 

반응형

 

Sweet Home 3D 다운로드

한국어도 지원한다고 하니까 마지막에 한국어로 변경을 어떻게 하는지 설명도 해드릴게요. 먼저 Sweet Home 3D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사이트로 접속해 보겠습니다.

네이버 검색 결과입니다. 메인 페이지로 접속할 수 있는 링크가 나오고 밑에는 세부 페이지로 접속할 수 있는 링크가 나오죠. 우리는 Sweet Home 3D 설치 파일을 받으려고 사이트에 접속하는 것이니까 Sweet Home 3D : Download 링크를 클릭해서 접속할게요.

링크를 클릭해서 Sweet Home 3D 사이트로 접속하면 바로 다운로드 페이지로 접속했기 때문에 위와 같이 설치 파일을 받을 수 있는 버튼이 보이는데요. 왼쪽이 서버에 등록된 설치 파일을 받을 수 있는 버튼이고 오른쪽에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에 등록된 프로그램을 설치할 수 있는 버튼입니다. 버튼 밑에는 Sweet Home 3D 프로그램 버전이 적혀있는데 최신 버전은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에 등록된 버전이네요. 하지만 제가 처음에 말씀드렸죠.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에 등록된 Sweet Home 3D 프로그램은 유료입니다. 왼쪽 버튼을 클릭해서 설치 파일을 받아주세요.

다운로드가 완료된 Sweet Home 3D 설치 파일입니다. 파일을 실행해서 프로그램 설치를 해주시면 되는데 중간에 32비트, 64비트 설치를 선택하는 화면이 나올 거예요. 여러분들이 윈도우 64비트를 사용하고 있다면 64비트로 선택해서 설치하시면 됩니다.

설치가 완료되고 Sweet Home 3D 프로그램을 실행했습니다. 아직 언어를 한국어로 변경하지 않았기 때문에 설치할 때 선택했던 영어로 프로그램 언어가 설정되어 있네요. 이제 한국어로 Sweet Home 3D 프로그램 화면에 보이는 언어를 변경해 볼까요? 다시 Sweet Home 3D 사이트로 이동해 봅시다.

Sweet Home 3D 사이트 왼쪽 화면을 보시면 여러 메뉴가 보이실 거예요. Support 항목에서 Translations 메뉴를 클릭하고 페이지로 이동해 주세요.

페이지가 이동되고 맨 밑으로 이동하면 한국어를 찾을 수 있습니다. 한국어를 클릭하시면 파일 하나를 다운로드할 수 있을 거예요.

이제 Sweet Home 3D 프로그램 화면에서 왼쪽 상단 File 메뉴를 클릭하고 메뉴 창에서 Preferences 메뉴를 클릭해서 설정 창을 열어봅니다.

설정 창을 보면 상단에 언어가 영어로 선택되어 있는 것이 보이시죠. 클릭해도 한국어는 보이지 않습니다. 사이트에서 다운로드한 한국어 파일을 추가하면 되는데 언어 선택 오른쪽에 작은 버튼이 가져오기 버튼으로 클릭해서 다운로드한 한국어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그러면 한국어가 추가됩니다. 추가된 이후에는 한국어 파일을 삭제하셔도 상관없더라고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