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MExpert 램 상태 확인과 실시간 모니터링 프로그램

오늘은 여러분들의 PC에 장착되어 있는 램 관련 정보 확인이 가능한 RAMExpert 프로그램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현재 장착된 램 사용량부터 제조사까지 확인이 가능하고 새로운 램 구매를 할 때 자주 헷갈리는 클럭도 확인할 수 있다고 하니까 지금 바로 설치해서 확인해 보도록 하죠.

제가 네이버, 다음, 구글에서 RAMExpert 검색을 해보니까 구글에서만 사이트로 접속할 수 있는 링크가 나오네요.

 

반응형

 

RAMExpert 다운로드

미리 말씀드리는데 사이트로 접속하면 RAMExpert 설치 파일과 포터블 파일을 모두 제공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포터블 파일로 받으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구글에서 RAMExpert 검색을 해주세요. 그러면 검색 결과 첫 번째로 KC Softwares 사이트 링크가 나오는데 클릭해서 사이트로 접속해 주시면 됩니다.

링크를 클릭해서 사이트로 접속하시면 페이지 화면 오른쪽에 위와 같은 내용을 찾을 수 있습니다. 파란색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해서 다음 페이지로 이동해 주세요.

이동된 페이지에는 꽤 많은 프로그램이 나옵니다. 모두 KC Softwares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프로그램인데요. 스크롤하면서 RAMExpert 프로그램을 찾아주세요. 그리고 초록색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설치 파일로 받아지고 밑에 압축 파일 모양 버튼을 클릭하시면 포터블 파일로 받을 수 있습니다.

저는 RAMExpert 프로그램은 포터블 파일로 받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사용 후 제거할 때 귀찮지 않게 폴더만 제거하면 끝나기 때문인데요. 사이트에서 압축 파일 버튼을 클릭해서 다운로드가 진행되면 압축 파일로 받아지는데 압축 해제하고 폴더로 이동하면 위와 같이 파일이 들어있습니다. 실행 파일은 1개 보이네요.

RAMExpert 프로그램을 실행하시면 바로 램 정보가 나옵니다. 여러분들의 램 상태를 체크해 보고 문제가 있는지 어떤 제품이 장착되어 있는지 확인해 보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