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pchamp(클립챔프) 다운로드 이제 이렇게 합니다.

인터넷 브라우저에서 동영상 편집을 가능하게 해 주었던 Clipchamp(클립챔프)이 이제 윈도우 패밀리 프로그램에 포함이 되면서 더 빠르고 안정적인 편집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기존에도 무료 온라인 동영상 편집기였으니 지금도 무료로 제공되는데요. 아주 빠르게 Clipchamp(클립챔프) 프로그램을 설치해서 실행해 보도록 할게요.

Clipchamp(클립챔프) 프로그램이 윈도우 패밀리 프로그램에 포함이 되었다고 하더라도 기존에 사용할 수 있었던 Clipchamp(클립챔프) 사이트도 정상적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Clipchamp(클립챔프) 다운로드

사실 무료 프로그램이라고 말씀드렸는데 유료 업그레이드가 있습니다. 어떤 차이점이 있는지 마지막에 캡처 이미지로 보여드릴게요. 윈도우 패밀리에 포함이 되었다고 새롭게 유료 업그레이드가 추가된 것은 아니고 Clipchamp(클립챔프) 사이트에서도 확인할 수 있는 내용입니다.

먼저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를 실행해야 합니다. 작업 표시줄에서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를 클릭해서 실행하고 화면 상단에서 Clipchamp 검색을 해주세요. 그러면 검색 결과로 Clipchamp(클립챔프) 프로그램이 보이고 바로 설치할 수 있는 버튼도 나옵니다.

설치가 완료된 Clipchamp(클립챔프) 프로그램은 바탕 화면에 바로 가기가 생성되지 않는군요. 실행하실 때에는 시작 화면 설치된 프로그램 목록에서 찾아 실행하셔야 합니다. 작업 표시줄에 고정하거나 시작 화면에 고정해서 조금 편하게 찾는 설정을 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처음에 Clipchamp(클립챔프)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계정 만들기 화면이 열리는데요. 입력을 해주시고 사용 용도를 물어보는 화면도 나오는데 편하게 선택을 해주세요.

이렇게 Clipchamp(클립챔프) 메인 화면으로 넘어오게 되었습니다. 서식 파일도 선택해서 확인할 수 있네요. 여러분들의 동영상 편집을 Clipchamp(클립챔프) 프로그램에서 해보세요. 마지막으로 유료 업그레이드에 관련된 내용도 알려드려야겠죠.

Clipchamp(클립챔프) 프로그램에서 알려주는 유료 업그레이드 내용입니다. 사실 중요한 것은 해상도가 아닐까 싶은데요. 무료에서도 1080p 해상도를 사용할 수 있으니 간단하게 편집하시는 분들은 굳이 유료 업그레이드가 필요할까 생각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