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인터넷 브라우저 비밀 모드 설정과 해제 방법

오늘은 삼성 인터넷 브라우저를 사용하는 분들 중에서 비밀 모드를 설정하는 방법과 해제하는 방법을 확인하고 싶어 하는 분들께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참고로 삼성 인터넷 브라우저 어플에 비밀 모드가 설정된 상태에서는 화면 캡처가 불가능하기 때문에 이미지를 첨부해서 설명해드리지 못한다는 것을 참고하고 아래 내용을 읽어주세요.

갤럭시 노트 9 기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삼성 인터넷 브라우저로 설명을 해드리기 때문에 최신 기종을 사용하는 분들 화면과 다를 수 있습니다. 현재 제 기기에 설치된 버전은 19.0.6.3 버전입니다.

 

반응형

 

삼성 인터넷 브라우저 비밀 모드

비밀 모드를 설정하는 방법과 해제하는 방법은 동일합니다. 먼저 삼성 인터넷 브라우저 비밀 모드 설정하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삼성 인터넷 브라우저를 실행하면 빠른 실행이 보이는 화면으로 열리게 되는데요. 비밀 모드를 설정하고 싶다면 화면 하단에 보이는 탭 중에서 새 탭을 추가하는 버튼을 터치하면 됩니다.

현재 열려있는 탭을 종료하거나 새 탭을 추가하는 화면인데요. 화면 왼쪽 하단을 보시면 비밀 모드 켜기가 있을 거예요. 비밀 모드 켜기를 터치해 줍니다.

비밀 모드로 설정할 수 있는 화면으로 넘어왔습니다. 화면에는 비밀 모드 잠금이라는 설정도 보이는데요. 비밀 모드를 사용하면 기록이 스마트폰에서 삭제된다고 하지만 다른 사람이 열어볼 수 있는 가능성도 있겠죠. 그런 상황을 대비해서 잠금 설정이 추가된 것입니다. 비밀 모드 잠금 설정을 활성화하면 비밀번호를 입력할 수 있어요. 그냥 잠금 기능은 사용하지 않겠다 하는 분들은 바로 오른쪽 하단 시작 버튼을 터치하시면 됩니다. 끝났어요. 다음 화면부터는 삼성 인터넷 브라우저 비밀 모드 화면이기 때문에 캡처가 불가능해서 내용으로 설명을 계속 진행하겠습니다. 정상적으로 비밀 모드가 활성화되었는지 확인하고 싶다면 화면 왼쪽 상단 마스크 아이콘이 보이는지 체크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비밀 모드를 해제하고 싶다면 화면 하단 새 탭을 추가하는 버튼을 터치하고 왼쪽 하단 비밀 모드 해제를 터치하면 삼성 인터넷 브라우저 비밀 모드를 해제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