엣지 쇼핑 끄기 아이콘이 너무 신경쓰인다면?

언젠가부터 엣지 브라우저를 실행해서 특정 사이트로 접속하면 사이트 주소를 입력하는 공간 오른쪽에 쇼핑 아이콘이 보이더라고요. 그러면서 최고의 가격을 가지고 있습니다.라는 내용이 나오는데 너무 신경 쓰여서 엣지 쇼핑 끄기 방법을 찾아보게 되었습니다.

어떤 사이트로 접속해도 엣지 쇼핑 아이콘이 보이지 않게 설정을 변경하는 방법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엣지 쇼핑 끄기

먼저 엣지 브라우저를 실행해야겠죠. 그리고 쇼핑 아이콘이 보이는 사이트로 접속을 해주시면 됩니다. 그래야 쇼핑 아이콘 끄기 설정을 했을 때 바로 확인할 수 있으니까요.

위와 같이 사이트 주소를 입력하는 공간 오른쪽 쇼핑 아이콘이 보인다면 크게 신경 쓰이지 않을 수 있지만 쇼핑 아이콘 왼쪽으로 최고의 가격을 가지고 있다는 내용이 짧게 보인다는 것이 매우 신경 쓰였는데요. 바로 아이콘 끄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쇼핑 아이콘 클릭을 해주세요.

엣지 쇼핑 아이콘 클릭을 해보면 브라우저 오른쪽에 쇼핑 관련 화면이 추가로 열리게 되는데요. 쇼핑 화면 오른쪽 상단 점 3개 찍혀있는 버튼을 클릭합니다. 위와 같이 쇼핑 알림 사용 안 함과 설정 관리가 보이는 메뉴 창이 열렸다면 설정 관리를 클릭하세요. 쇼핑 알림 사용 안 함을 클릭해도 쇼핑 아이콘은 사라지지 않습니다.

엣지 설정 화면이 열리고 개인 정보, 검색 및 서비스 내용이 나오는데요. 서비스 항목에서 마이크로소프트 엣지에서의 쇼핑으로 시간과 비용 절약을 클릭하여 비활성화해주시면 이제 사이트 주소를 입력하는 공간 오른쪽에 엣지 쇼핑 아이콘은 나오지 않게 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